정창영♥정아!!


728x90



정창영 정아 연애에서 결혼으로.. 

정창영은 농구 선수 입니다. 정아와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이때문에 정창영이 정아보다 더 화제가 되어 있는데, 과연 정창연은 누구일까? 정창영과 정아 러브스토리는?



"에프터스쿨" 출신 가수 정아로 인해 크게 주목받고 있는 농구선수 정창영

정창영은 현 창원 LG 세이커스 소속의 농구선수로 유명합니다. 정창영은 키가 무려 193cm로 일반인이 감당하기 힘들 만큼 큰데, 수려한 외모 때문에 인기가 높은 편이기도 한데요.




단독으로 보도된 정창영과 정아 결혼 소식..

정창영과 가수 정아 결혼식은 2018년 4월 올려진다 합니다. 

정창영 나이가 올해 29세로 아직 한창 스포츠 선수 활동을 펼칠 때, 가수 정아 나이는 34살로 아주 쬐금 이른 결혼 정령기..



정창영과 정아 나이차이는 5살로, 정창영이 5살 더 어려,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정창영을 신랑으로 맞이하게 될 정아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소식을 공식화 했습니다. 2015년 이미 열애설에 휩싸였던 정창영과 정아 측은 그간 친한 관계를 유지하다 호감을 가지면서 사랑하는 사이가 된지 벌써 1년째라고 전했죠.




정창영이 정아를 신부로 맞이하면서 걸그룹 애프터스쿨에서는 가희에 이어 벌써 두번째 품절녀가 나오는 셈입니다.



정창영은 외모 되고 실력되는 스포츠 선수죠. 7년 전인 2010년에 이미 대학농구리그에서 어시스트 상을 수상한 전력이 있는데요. 과거 이력을 살펴보면 정창영은 2011년에 LG 레이커스에 입단해서 약 5년 넘게 활동하다, 2017년 1월 상무에서 전역하면서 다시, 팀으로 복귀되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 정창영은 193cm의 범접하기 힘든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 정아 역시 상당히 큰 편이라, 어느정도 커버가 되지만 일반인이라면 조금 힘들 수도 있을 듯..



정창영과 정아는 이미 2015년 열애설이 돌았죠. 당시 정창영 나이가 27살이었고, 정아는 32살..

이들과 관계된 사람들은 이미 정아와 정창영이 좋아하는 사이라며 귀뜸했었는데요.

처음 정아와 정창영이 만나게 된 것은 아마도 지인 모임, 혹은 소개가 있지 않았나 싶어요.




동그라미 표시된 당시 정창영과 정아 인스타그램.. 팬들에 의해서 발각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각각의 인스타그램에 서로의 이름 영문이 들어간 이니셜을 표시하면서, 열애설이 붉어졌었죠.(역시 연애는 인스타그램을 통하는 건가요?)




그리고

정창영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정아가 함께 검색되니.. 이미 팬들은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하고 있었다는 증거였던 겁니다.



또 정아는 이보다 앞서 4월 인스타그램에 운동화를 찍은 사진을 게재했고 그 사진 아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운동화인데 잘 신을게요"라는 문구를 함께 올렸는데, 문제는 정아가 올린 사진 속의 운동화가 유명 브랜드 농구화였다는 점! 이로써 연인 정창영을 의심할 수 있는 증거가 되었죠.




정창영과 정아 열애설에 대해 정아 소속사인 "플레디스"는 호감을 가지고 있고(썸타는 사이?) 이제 막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일 뿐 아직은 연인사이는 아니다"라고 하였었죠.


이미 2015년 부터 정창영과 정아 관계는 인정하는 분위기 였습니다.



* 걸그룹 "에프터스쿨 출신" 가수 정아는?

정아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앨범인 "뉴 하이스쿨걸"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실질적으로 2008년 애프터스쿨 2번째 멤버로 들어가면서 연습시간을 가졌는데요. 그룹내에서는 정아를 리드보컬로 발표하였었죠.




정아는 현재 그룹을 완전히 탈퇴한 후 의류 쇼핑몰을 오픈해서 사업을 하면서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정창영 예비 신부 정아의 원래 트레이드 마크는 긴 생머리 였으나 "너 때문에" 활동 중 단발머리로 변신하기도 했었죠. 정아는 조만간 "멋 좀 아는 언니"라는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예정 중인데요. 아마도 정창영과 정아는 결혼 준비로 당분간 바쁜 생활을 이어갈 듯 합니다.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금빛 내 인생 & 이다인  (0) 2017.08.29
한걸음♥박기영!!  (0) 2017.08.28
박수진♥배용준!  (0) 2017.08.23
최진 김수로프로젝트▼  (0) 2017.08.22
송선미 남편♣  (0) 2017.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