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걸음♥박기영!!




한걸음 박기영 열애 

한국을 대표하는 탱고 무용수 "한걸음", 가수 박기영과 열애 중인데요. 독특한 이름 "한걸음과 박기영은 작년 "불후의 명곡"을 통해서 인연을 맺였죠. 당시 한걸음의 훤칠한 키와 멋스런 외모가 인상적이었는데, 재혼을 앞두 박기영... 한걸음과 박기영 러브스토리를 들여다 봅니다.



한걸음과 박기영

한걸음은 유명 탱고 무용수이긴 하나, 연예인은 아니다 보니 열애설은 박기영 소속사에서 알려졌는데요. 한걸음과 열애중인 박기영 소속사는 박기영이 현재 열애중이며 그 상대는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한걸음과 박기영은 현재 단순한 열애가 아닌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걸음은 초혼인지 재혼인지 여부가 알려지지 않았으나 가수 박기영은 재혼이 되겠죠.

즉, 한걸음과 박기영은 정확한 결혼 시기 조율 중이며 소규모의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걸음과 박기영 어떻게 만났나?

한걸음과 박기영을 연결시켜 준 프로그램은 2016년 5월 KBS의 "불후의 명곡"이었습니다.

당시 불후의 명곡은 가정의 달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가수 박기영이 엄정화 노래 "배반의 장미"를 부르면서, 한걸음과 탱고 댄스로 호흡을 맞췄었는데요. 




한걸음과 박기영의 춤추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었죠. 특히, 무엇보다 상대 파트너였던 한걸음의 모습에 반했다는 피드백이 많았었는데요.


<한걸음과 가수 박기영 "배반의 장미" 동영상>


한걸음이 가수 박기영에게 탱고 춤을 가르치면서 자연스럽게 친한 사이가 될 수 밖에 없었고, 그로인해 사랑이 싹트면서 역시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가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즉, 한걸음이 가수 박기영의 스승이었던 겁니다. 아무래도 춤을 배우기 위해서는 단 한번의 만남이 아닌, 잦은 연습 시간을 갖을 수 밖에 없고 "사랑"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는 탱고 특성상 쉽게 친해지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박기영 프로필>


한걸음 나이 올해 41살.

가수 박기영 나이 올해 40살로 한걸음과 박기영 나이차이는 1살 연상!


사실 한걸음에 대해 알려진 것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연예인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한걸음을 수식하는 것은 그가 "한국을 대표하는 탱고 무용수"라는 겁니다.




한걸음 탱고의 고장이라고 불리는 아르헨티나로 건너가 약 4년간 현지에서 유학한 과거가 있는데요. 현재 박기영의 연인 한걸음은 한국의 대표적인 탱고 무용수이면서도 안무가로 평가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박기영 딸>


한걸음은 탱고 관련 다량의 수상경력도 수집되었는데요

 먼저 한걸음은 2011년 제 8회 탱고댄스월드챔피언쉽 인 아시아 살론부문에서 준우승을..

이후 2012년에는 아시아 퍼시픽 탱고 팸피언쉽에서 우승을.. 그리고 작년에는 일본에서 열렸던 제 13회 월드탱고챔피언쉽 인 아시아 살롱부분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경력이 화려합니다.




탱고라는 분야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불모지 한국에서, 한걸음은 탱고를 가르치는 탱고스쿨의 대표이면서도, 사단법인 한국아르헨티나 탱고지도자협회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한걸음의 연인으로 재혼을 앞둔 가수 박기영은?

박기영은 최근 싱글앨범인 "거짓말"을 발표하는 등 본격적으로 콘서트 개최와 활동을 앞두고 있는데요.



한걸음 여자친구 박기영은 77년생으로 초혼이 아니라 재혼 예정입니다.

박기영의 데뷔 스토리는 뭔가 독특했는데요. 배우 박은혜와는 고교 동창 사이로, 친했던 두 사람..




 박은혜가 고교 2학년 때, 노래를 정말 잘하는 친구가 있따면서 박기영 관련 사연을 라디오 프로그램에 보내면서 채택됐고, 박기영 노래를 들어본 출연진들에 의해서 특별하게 가수가 된 케이스가 바로 가수 박기영입니다.



이후 가수 박기영은 1997년 11월 "기억하고 있니"를 통해서 정식 가수 데뷔를 마쳤는데요. 우리나라 여성 가수들 중에서 가창력이 뛰어난 편이며 특히 중저음부터 서서히 시원하게 뚫리는 듯한 음색 때문에 팬들도 많은 편입니다.




한걸음 연인 박기영은 방송보다는 특히 단독 콘서트 등을 통해서 활동을 많이 하는 편인데, "나는 가수다"에 조규찬의 파트너로 출연하면서.. 주목을 더 크게 받기도 했습니다.



한걸음과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진 가수 박기영..

박기영 전 남편 직업은 "변호사" 였습니다. 박기영은 이 변호사 남편과 결혼하기 위해서 무척이나 힘든 4년이란 시간을 보냈던 것으로 알려졌었는데요. 이는 박기영 남편 시댁의 반대 때문이었죠. 어쨌든 결국 시부모님들의 반대를 다시 승락으로 바꾸면서 2010년에 결혼을 했으나...




한걸음 연인 박기영은 결혼한지 5년만에 이혼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박기영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어렵게 결혼했으나 행복한 시간은 고작 5년 뿐이었는데, 현재 박기영과 전남편 사이에는 딸이 하나 있습니다.



어쨌든 초혼으로 보이는 한걸음, 재혼을 앞둔 박기영, 변호사 남편에서 탱고 안무가 한걸음과의 만남, 예술가라는 공통점이 있으니 한걸음과 박기영 해피엔딩 소식이 들리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미나 이혼 남편✔  (0) 2017.08.30
황금빛 내 인생 & 이다인  (0) 2017.08.29
한걸음♥박기영!!  (0) 2017.08.28
정창영♥정아!!  (0) 2017.08.24
박수진♥배용준!  (0) 2017.08.23
최진 김수로프로젝트▼  (0) 2017.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