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전여자친구 최씨사진


728x90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씨 사진은?


SS501로 출발한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은 군대 전역 얼마 후, 또다시 음주 운전으로 입건되었네요. 김현중은 복잡한 사생활 문제로 전 여자친구와 법정 공방 상태임에도 불구, 어쨌든 김현중의 인성이 또다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를 전망입니다.


<김현중 과거 사진 성형전>


우선 김현중의 이번 음주운전을 알아보면,

3월 26일 경 새벽 2시 경, 술에 취한 김현중은 BMW인 차를 몰았고

신호를 받아 대기하던 중 잠이 들어버립니다. 그런데, 뒤에 있던 차의 운전자가 아마도 김현중인 줄 알았던 것일까요? 경찰에 신고를 했답니다. 경찰에 도착할때까지도 김현중은 잠이 들어 있었다니, 참으로 겁도 없네요. 혈중알코올 농도가 0.075 였으며, 이정면 면허 정지라고 하네요.



그러나, 경찰에 출석해서 음주운전 했음은 시인했으나, 김현중은 매개주 1000CC만 마셨다고... 믿거나 말거나..



김현중 나이 31살(1986년 6월 6일생)


#김현중 여자친구 폭행과 법정공방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인 최혜미는 한풍제약 감기약 모델 최혜미, 직업이 모델이었네요.

사건이 다소 복잡하긴 한데,





디스패치에선 완전 깔끔하게 정리되서 기사가 나온 상태~,


1. 김현중은 2012년 4월 경, 아는 사람의 소개로 전 여자친구 최혜미를 만났고, 교제를 시작하죠.

2012년 4월 부터였는데, 2014년 5월 30일, 즉 2년하고 1개월이 지난 후, 최씨는 김현중에게 전치 2주에 해당하는 폭행을 당했다고 하고, 2개월 후인 7월 12일에는 김현중에 의해 늑골 골절 등의 상해로 전치 6주에 해당하는 상습적인 폭행을 당했다며 8월 2일 김현중을 고소 하기에 이르르죠.


<집인듯한 장소에서 전 여자친구의 어깨에 팔을 올린 듯한 다정한 모습의 최씨와 김현중의 사진>


2. 언론에 알려지고 송파경찰서에서 소환조사를 받은 김현중은 자신의 팬 페이지인 현중닷컴에 여자친구 폭행에 대한 사과문을 게재합니다.



3. 그리고~ 2틀 후인 2014년 9월 2일 경, 김현중을 고소한 여자친구 최씨는 폭행 고소장에 대한 고소를 취하하는데요. 그와 상관없이 검찰은 김현중에 대해서 상해혐의로 기소되어 검찰에 송치하게 됩니다.


<김현중의 또 다른 여자 친구>


4. 이후 한달이 넘지 않아 김현중은 대중에게 깊은 사과를 하게 되고, 11월에는 다시 전 여자친구 최씨와 재결합과 동시에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벌이게 되는데요. 이후, 김현중과 여친은 12월 우여곡절 끝에 제주도로 여행을 떠납니다.




<한때, 여자친구 최씨가 김현중의 복잡한 여자관계를 토로하며 언론전을 펼칠때, 그 중 한명이 진세연이라는 기사 댓글 들이 많았죠. 진세연은 이상형을 김현중이라고 했었다가.. 큰일날뻔...사실이 아니라면 진세연으로는 이미지 추락일텐데 말이죠.>




5. 전 여자친구와 다시 재결합에 제주도까지 여행을 간 김현중, 돌아오자 마자 검찰 앞에서 최씨와 대질심문을 받게 되는데요. 다음해인 2015년 1월 19일, 김현중에 대한 폭행사건은 종결처리되고 벌금형이 확정됩니다. 그러나, 같은 달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의 임신사실을 알게 되죠.(당시 임신 11주차)



<법원에 출두할 당시 찍힌 김현중 여자친구 최씨의 사진, 모자이크>



<김현중 여친 카톡 내용>




<김현중과 여자친구 최씨가 주고 받았던 카톡 문자 내용 전문>


<김현중의 여자친구가 제출한 김현중의 상습 폭행의 흔적들>




당시, 최씨에 의해 폭행사실이 알려지자 김현중은 단순한 몸싸움이라며, 상습적인 폭행이나 구타는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김현중은 임신했다는 최씨에 대해서 친자 확인이 완료되면 책임은 지겠지만 결혼을 하지 않을 것이며, 친자확인을 위해 병원에서 만나야 하지만 전 여자친구는 약속 장소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고 이후 최씨는 김현중의 부모 때문이었다고 주장했었죠.



<김현중 전 여친>


이후, 2015년 4월 김현중을 상대로 전 여자친구는 16억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벌였는데, 자신은 김현중의 아이를 두번 가졌는데, 한번은 김현중의 폭행 때문에 유산되었다는 발언도 하죠.

이를 김현중에게 알렸고 김현중은 최씨에게 6억원을 건냈으며, 비밀유지 조건이었다고..


<최혜미,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사진>


충격적이었던 것은 최씨가 밝힌 김현중의 문란한 사생활, 김현중과 모 여자 연예인이 옷을 모두 벗은채 였으며, 그 앞에서 자신은 김현중으로 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어요.

한편 최혜미는 9월 김현중의 친아들을 낳았다고 하고(김현중 아이 친자 확인 결과) 현재 법정공방 중인데, 양육권 문제와 양육비 등이 소송의 주된 이유라고 합니다.





한편  김현중과 2동 동안이나 거의 같이 살면서 임신을 다섯번이나 했다고 주장했다는데 물론 힘없는 여성을 폭행한다는 것도 있을 수 없는 일인데다, 문란한 사생활도 김현중이란 인물을 다시 보게 만든 계기가 되었으나, 동거까지 하면서 이런 김현중과 입에 담지 못한 내용으로 카톡을 주고 받은 전 여자친구도, 문제가 있어 보인다는 것이 대다수의 네티즌들의 의견입니다.



사실,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최혜미는 연예인이나 다름 없어서, 이미 신상이나 사진이 공개된 건 오래 되었습니다. 최씨 나이는 84년 생으로 올해 김현중 보다 두살 어린 29살입니다.

성형의혹도 받고 있네요. 






한편 김현중은 전 여자친구에 대해서 총 4개 혐의를 적용 형사고소를 진행했었는데요. 자신의 상습폭행 사실과 임신과 유산을 조작했다는 주장이었죠. 그러나 검찰에서는 무혐의 처분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