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틸 대표 연봉




휴스틸 대표 누구?


휴스틸은 우리나라 중견의 철강업체! 휴스틸이 직원들을 부당해고 했었는데요. 이후 직장인 휴스틸에 법의 힘을 빌러 재 복직한 직원들을 내쫒기 위해 메뉴얼을 만들어서 행동에 옮겼다는 주장이 일고 있습니다.



휴스틸 측은 위와 같은 큰 논란에 봉착하자, 휴스틸에서 일하던 직원들이 과거 이러한 메뉴얼을 만들긴 했었지만 행동으로 옮기지는 않았다고 발뺌을 했습니다.



즉, 휴스틸 측에서는 어제부터 논란이 되고 있는 이 사실에 대해 전혀 근거 없다고 하였는데요.


좀더 사건을 들여다 보면, 휴스틸 측에서는 2016년 이러한 해고 메뉴얼이 만들어지긴 하였으나 이후 바로 폐기처리 해서 버렸었는데, 부당해고 당하고 돌아온 직원 중의 한명이 이걸 주워 혼자 보관하고 있었다라고 하는 겁니다.




뭔가, 휴스틸 이번 사건도 깨림찍 합니다. 어젯밤 SBS 뉴스에 따르면 부당해고 후 법 판결에 의해 다시 휴스틸로 돌아온 직원들은 휴스틸 사무실이 아닌 바깥 복도의 화장실 바로 앞에서 근무를 하고 있었는데요.



"고용부"에 의해서 휴스틸의 이런 행동에 시정명령이 떨어졌지만 휴스틸 측은 계속해서 부당해고로 돌아온 사람들을 쫓으려는 행동을 하고 있는 겁니다.




휴스틸 측의 일명 "해고 메뉴얼"을 드려다보면, 직원들에게 뭔가 발뺌할 수 없는 꼬투리를 잡아두고 힘든 업무 환경을 만들어 본인 스스로 휴스틸을 떠나게 하려는 내용이 주를 이뤘습니다.



휴스틸이 직원 약 98명에게 해고 명령을 내린 것은 2015년 9월이었습니다. 휴스틸은 당시 회사가 어렵다는 이유를 들었고 이들 98명에게 사직서 제출을 요구했습니다.




이로인해 휴스틸에 희망퇴직 사직서를 제출한 직원은 87명!! 억지로 사직서를 받아 놓고, 다음 달 이들 중 열명이 바로 사표수리가 되었습니다.



휴스틸에 사표처리가 된 열명 중에 세명이 법원에 부당해고 구제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이후, 이들의 부당해고가 잘못되었다며 휴스틸에 복직 결정이 떨어지게 되었는데요.




즉, 휴스틸은 이들을 쫓아내기 위해 책상을 화장실 앞에 위치해 놓고 근무를 시킵니다. 이때문에 이 휴스틸 직원들은 "고용노동부"에 근로감독을 신청, 결국 위와 같은 휴스틸 측의 행동이 사실이었음이 밝혀진 겁니다.


<회사 관계자들은 이 직원들에게 본인들이 근무하라고 한게 아니라 스스로 선택한 거라고 주장, 그러나 복직자들은 휴스틸의 이 관계자들이 14층 화장실 옆으로 가라고 분명히 지시했다는 것>


휴스틸 대표는 누구일까?

휴스틸은 2016년 7월 사장이었던 이진철이 사장자리에서 물러났고 휴스틸의 오너 일가인 "박훈"이 그 자리에 앉게 됩니다.




한편 휴스틸의 갑질 논란에 휴스틸 연봉까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휴스틸 평균 연봉은 7376만원, 상당히 높은 편인 듯 하네요.



휴스틸 대표 박훈은 박순석 신아그룹 회장의 첫번째 아들입니다. 휴스틸 회장인 박순석은 과거 해외에서 원정 상습불법도박 및 대출을 알선한 혐의 등으로 기소되어 감옥살이를 한 전력이 있는데요.




휴스틸의 전신은 "신안그룹" 휴스틸의 신안그룹은 1960년대부터 건설부분으로 사업을 시작한 후 이후 약 25개 계열사를 가지고 있는데, 주식시장에 상장한 것은 철강 전문업체인 휴스틸 뿐이라고 합니다.




휴스틸은 1967년 "한국강관"의 이름이 변경된 것!

휴스틸은 1973년도에 증권거래소에 이름을 올렸으나 1994년도에 경영 등의 어려움을 겪자 부도가 났고, 신호제지 그룹이 휴스틸의 전신인 한국강관을 인수하면서 법정관리에 들어갔었습니다.



휴스틸은 이미 과거에도 "갑질" 논란을 일으켰던 회사였는데, 현재 분위기는 터질게 터졌다는 분위기! 휴스틸이 재 복직한 직원들에게 위와 같은 어이없는 짓을 저지른 것은 이번 뿐이 아니랍니다. 이미, 휴스틸은 직원들을 내쫓기 위해 본인의 업무와 상관없는 생산 부서로의 발령까지 했었는데요.




화장실 앞에서 근무를 시키는 등, 정말 어이없는 짓을 저지른 휴스틸..

휴스틸의 위와같은 화장실 근무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 세명의 직원들 자리를 사무실 안으로 옮긴 상태라고 하네요. 그런데, 계속해서 휴스틸은 이 직원들을 괴롭혀 왔던 겁니다.


<휴스틸 주가>


한편 휴스틸 화장실 근무 등 직원들에게 갑질을 한 것으로 알려진 휴스틸 주가가 오늘 3.18% 이상 내리고 마감되었네요. 휴스틸 현 주가는 15,200원 앞으로 휴스틸 주식을 들고 있는 개미들이 마구 팔 것으로 예상됩니다.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머♥안현모!!  (0) 2017.08.04
김기덕 뫼비우스 여배우!!  (0) 2017.08.03
휴스틸 대표 연봉  (0) 2017.07.31
한지민 나이 성형전후  (0) 2017.07.31
총각네 야채가게 이영석대표!!!!  (0) 2017.07.27
정유석♥이연수  (0) 201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