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나이 성형전후




한지민 성형전후, 나이

배우 한지민 예능 "삼시세끼"와 "나혼자산다"에 깜짝 출연 예고, 한지민 언니는 물론 데뷔 스토리와 한지민 조카는 물론 집안 및 그간 행적들을 살펴볼께요.~



한지민의 나이 올해 34살 1982년생이죠. 송혜교는 35살로 한지민보다 딱 한살 언니...

생얼이 더 예쁜 한지민과 송혜교 흠이라면 작은 키.. 한지민은 어떨까요? 161cm로 본인 스스로도 상당히 아쉬울 듯..




한지민을 대표하는 작품은 바로 2003년 히트 드라마, "올인" 여전히 당시의 모습이 생생한데, 한지민은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인 송혜교의 아역으로 연기자 데뷔신고를 했어요.



한지민 미모는 어릴때부터 남달랐네요. 인터넷 포털에서 한지민의 성형전후라고 돌아다니는 사진들이래봐야 지금과 사뭇 다르지 않은 청순한 미모의 어린시절 모습 뿐..



이 때문에 한지민은 깍쨍이 같은 삶을 살았을 법도 하지만 과거 행적 친구 증언 들을 살펴보면 한지민은 미모에 성격까지 좋고 게다가 공부까지 잘하는 완전 1등 신부감이었답니다.




한지민은 연기자보다 먼저 중학교와 고등학교때 잡지에 모델로 활동하거나 CF로 먼저 알려졌는데요. 이런것도 빽?이라고 해야할지.. 한지민 첫 소속사 대표와 친인척이 한지민의 중3 체육선생님이이었답니다. 즉 체육선생님의 추천으로 소속사와 인연을 맺고 활동까지 하게 된 겁니다.




한지민이 처음 TV CF에 출연했던 작품은 "네버스탑"이라는 브랜드 해태의 음료, 어찌보면 아주 쉽게 모델로 활동을 하게된 한지민은 중학교 때 바로 연기자로 전향할 수 있었으나 공부와 친구를 놓치고 싶지 않아 대학생이 될때까지 스스로 미뤘다고 합니다.



# 한지민 "올인"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했고 데뷔 신고를 했던 드라마 "올인" 한지민의 인생을 달라지게 한 올인과의 인연은 어땠을까? 한지민은 소속사를 통해 "올인"의 아역 오디션 제의를 받게 되죠..

그런데! 안타깝게도 한지민은 당일이 가족들과의 처음 해외여행날이었다고 하네요.




한지민은 스케줄 상 부득이하게 오디션을 포기했는데, "올인" 제작사가 약 오백대 1의 경쟁률로 오디션을 치뤘음에도 불구 원하는 배우를 찾기 못하게 되자 한지민이 맘에 들었는지 계속 연락을 시도했고 해외여행에서 돌아온 한지민은 제작사와 미팅을 갖고 송혜교의 아역으로 캐스팅됩니다.


<한지민 몸매>


드라마 "올인"에 출연했던 한지민은 대중으로 부터 논란도 있었어요. 위에서도 언급했듯 주인공 송혜교와 한지민의 나이 고작 1살 차이인데다, 두 사람의 외모의 색이 지나치게 달라 보였기 때문이죠.



<한지민 조정석, 질투의 화신 카메오>


# 한지민 집안은?

한지민은 "한국프로축구연맹"의 부총재로 재직 중인 김정남 축구 감독의 5촌 조카로 알려져 있어요. 여기에 한지민 아버지는 공군 준위였고, 아버지의 부재로 인해 늘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자랄 수 밖에 없었답니다. 한지민이 살고 있는 흑석동 집에는 모두 3대가 함께 살고 있다고 하네요.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어린 시절을 보낸 한지민 어릴때 꿈을 보면 참으로 기특해요.

한지민은 두분 꿈을 이루게 해드리고 싶어 어릴때 꿈이 의사였고 여기엔 거동이 불편했던 할머니와 암 때문에 수술까지 받아야했던 할아버지를 위함이기도 했답니다.



<한지민 엄마, 언니와 함께>


또한 한지민의 해맑은 웃음과 고은 마음씨는 TV를 통해 전해지고 있는데, 아이를 좋아해서 한때는 유치원 선생님이 되고 싶었고 노인관련 복지에 큰 관심을 두고 사회복지사가 되고 싶다고도 하였어요.



그래서 인지 한지민 학력을 보면, 서문여고를 거쳐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과를 졸업했죠


과거 한지민이 "해피투게더 프렌즈"에 출연 당시, 한지민의 성격과 행실 들을 증언했던 초교 동창이 출연했었는데요. 어릴때부터 한지민은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거나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성격이었답니다.




외모, 성격, 공부까지 만점 학생이었던 한지민이 선생님들이 사랑을 독차지 했던 건 어쩌면 당연한 일이지도 모르겠네요. 한편 한지민이 졸업한 서문여고 후배들도 증언을 이어갔는데, 한지민이 졸업 후에도 선생님들은 한지민에 대해서 칭찬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답니다.


<한지민 과거 사진>


이미 광고와 잡지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었던 한지민, 한지민은 대학 역시 연극영화과에 입학이 쉬울 수 있었는데, 본인의 또 다른 꿈을 이루기 위해 결국 서울여대 사회사업과에 들어갔어요.



<한지민 뉴스 출연, 서울여대 사회사업학과 2학년 때 동영상>


한지민은 데뷔 초기 대학 재학 중 봉사활동과 관련하여 뉴스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위 화면을 보면 지금와 전혀 다르지 않은 청초한 모습, 말 솜씨도 똑 부러지죠.



이때 한지민 뉴스 출연과 관련 KBS 측은 원래 연예인 신분으로 자원봉사를 하는 컨셉의 인터뷰 였답니다. 이때가 2003년도였으니 한지민이 드라마 "좋은사람"에 출연 중이었구요.

그러나 한지민은 이와 관련, 자신의 자원봉사는 학교에서 하고 있었기에, KBS 측에 대학교의 일반인 학생 신분으로 출연시켜 달라고 조율을 해서 결국 이렇게 출연을 결정을 했답니다.




한지민은 어릴때부터 "봉사"가 몸에 밴 여배우였어요. 이런 한지민이 "서울노인영화제"에서 사회복지사들에게 설문조사를 하고 1등으로 뽑힌 예의바른 여배우 자리는 당연한지도 모릅니다.

한지민 성격과 마음씨를 보여주는 일화로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다쳤던 관계자에게 자신의 매니저를 붙여 주고 병원까지 직접 데려다주는 것 등이 있었어요.



이 때문에 한지민 하면 "한지민 봉사"라는 말이 검색되는 건 당연합니다.


# 한지민 성형사진 전후"

한지민은 30살을 넘겼지만 동안인데다 피부미인 이죠. 그런데 혹시 이 얼굴이 고교 시절에는 어떨까? 궁금했는데, 초등학교와 중학교 그리고 고등학교 사진이 공개되었지만 성형의 흔적은 찾을 수 없었어요.




그런 이유는 한지민 언니와 한지민 엄마를 통해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한지민이 인스타그램에 종종 올리고 있는 훈남 어린 조카 사진.. 한지민 조카 이름은 "로마"



한지민 언니는 한지민과는 2살 차이가 나는데요. 지금은 연예인 된 한지민 보다 한지민 언니가 더 예쁜데다 성격이 괄괄하면서도 좋아 큰 인기를 끌정도여서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았답니다.




한번은 한지민이 학원에 갔을때, 한원 선생은 한지민에게 한지민이 아닌 언니가 참고서 표지 모델이라며? 라고 했다가... 눈물을 글썽거렸답니다. 즉 참고서 표지 모델은 언니가 아니라 한지민 이었던 것!



이렇게 미인 언니가 낳은 조카와 함께 한지민은 "해피바스" 아동용 목욕용품을 함께 출연하면서도 역시 한지민 집안이라는 찬사를 들었었죠. 그런데 조카 얼굴 정말 잘 생겼네요.


# 한지민 남자친구



성격이 상당히 고지식했던 한지민 남자친구를 사귀어본 것이 고교때가 아닌 대학때 처음이었답니다. 왠지 학생 신분에 연애는 안될 것 같다다고 하는데요.

한지민은 2017년인 올 초 "내집이 나타났다"에 출연하면서 자연스럽게 남자친구 얘기가 흘러 나왔는데요. 한지민은 남자친구 없이 보낸 시간이 약 2년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지민이 이상형으로 뽑은 인물은 "공유의 도깨비 캐릭터" 쉽지 않겠네요.

한때 한지민은 배우 이서진 및 소지섭과도 열애설에 휩싸였어요. 드라마에 동반 출연하면서 혹시?라는 대중의 시선이 있었는데.. 아이였다는...



한지민의 절친 연예인으로는 채정안과 윤소이가 있습니다. 둘과는 이미 중학교 2학년때부터 잘 알고 지내는 사이라고 하네요. 한지민의 데뷔 소속사가 이들과 같았기 때문!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기덕 뫼비우스 여배우!!  (0) 2017.08.03
휴스틸 대표 연봉  (0) 2017.07.31
한지민 나이 성형전후  (0) 2017.07.31
총각네 야채가게 이영석대표!!!!  (0) 2017.07.27
정유석♥이연수  (0) 2017.07.26
망고식스 강훈!!!!  (0) 2017.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