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준 동영상!!!


728x90



서하준 "비디오스타" 출연 입열다.


서하준 "몸부심"이란 연관검색어를 만들어낸 배우, 하지만 서하준은 작년말 "몸갬 동영상" 주인공이란 불명예 루머를 안고 사라진지 6개월, 서하준이 다시 재복귀를 예고하며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네요.



# 서하준 몸캠 동영상 사건

남들은 열애설 결혼설에 휘말릴때, 배우 서하준은 바로 "몸캠" 동영상 사건에 휘말립니다.

2013년 서하준은 MBC 드라마 "오로라공주"로 데뷔하며, "암세포도 생명"이라는 생에 명대사를 만들어낸 앞날 창창한 배우였죠..




서하준은 드라마 "옥중화" 속에서 명종 역할을 맡으며 크게 주목받았었는데, 돌연 어디선가 나타난 "서하준 몸캠 동영상"



서하준 일명 몸캠 동영상은 페이스북과 트위터, 카카오톡 메시지 창 등을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갔는데요. 당시, 동영상 속의 주인공이 정확히 배우 서하준이라고 지칭되진 않았으나, 동영상을 봤다는 사람들은 모두 공통적으로 정확히 주인공이 "서하준"이라고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위 캡쳐 이미지처럼 "서하준 몸캠 유출됨" "실함 닮은거 아님, 목걸이랑 팔찌가 증거임"이라며 동영상 속의 인물이 서하준이라는 증거를 서하준 인스타그램 사진 등에서 보여지는 팔찌와 목걸이를 함께 비교컷으로 올리며, 서하준이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명확히 했었습니다.



서하준 키 182cm, 반듯한 얼굴에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보고자 너도나도 이 서하준의 동영상은 어디서 다운받는거냐고 묻는 질문들이 카페에 즐비했던 것으로 기억되네요.




서하준은 영상속에서 위 캡쳐이미지처럼 상의탈의를 한채,

를 하는 것이 주요내용인데. 어쨌든 단지 유명 남자배우의 몸캠이란 사실만으로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했던 사건이었습니다.



정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던 서하준의 이 몸캠 동영상 사건에 대해, 서하준과 서하준 소속사는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아 서하준이 동영상이 자신의 것이라고 인정하는 분위기였었죠.




이때 배우 서하준 말고도, 남자아이돌 부터 개그맨 그리고 심지어는 헬스트레이너들도 루머에 휩싸이면서,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빚였던 사건이었는데요.

그렇다보니, 사람들은 서하준의 동영상에 대한 호기심에서 한단계 올라서 서하준 동영상 유포자가 누구인지에 더 촛점을 맞추는 분위기 였습니다.



서하준은 이와 관련 공식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은채,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했고 급기야 약 6개월가량을 잠적하면서, "서하준 잠적"이란 연관검색어도 만들어낼 정도!




<서하준 인스타그램>


지난 5월 서하준은 오랜만에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편지를 남깁니다.

연기자 서하준입니다~라고 시작하는 이 편지에서는 직접적으로 동영상 여부 등에 관한 말은 언급하고 있지 않으나, 이로인해 서하준이 큰 마음고생을 했음을 짐작케 했는데요.



서하준은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를 항해한 선함위의 선원들은 그 어느 배의 선원들보다 단단하고 굳건하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자신을 믿고 기다려준 팬들에게 계속해서 감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서하준은 "곧 좋은 작품과 좋은 생으로 인사드릴테니~"라며 재복귀에 대한 물고를 텄습니다.

그리고, 드뎌 서하준이 "비디오 스타"에 출연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몸캠 사건에 대해 입을 여는데요.



서하준은 이 사건 때문에 잠을 계속 못 자다가 잠이 들었는데, 꿈 속에서도 같은 사건이 재현됐고, 다시 깨어보니 그것이 꿈이었다는 사실을 알고는 약 20초간은 행복할 수 있었다"는...

얼마나 그간 마음고생을 많이 했었는지... 추측해볼 수 있었는데요.




서하준이 몸캠 동영상과 관련 해명을 하지 않고 있다가 시간이 흘러 팬들이 자신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모습을 보고 그런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시 활동을 재계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2016/12/31 - [TV.연예.뉴스] - 서하준 몸부심 모음 동영상



# 배우 서하준

서하준 나이 올해 27세, 고향은 서울입니다.

서하준은 드라마보다 연극무대에서 먼저 데뷔 신고식을 했는데 2008년 "죽은 시인의 사회"라는 연극이었습니다.




재밌는 사실은 서하준의 연기인생의 시작인데요. 서하준은 고교시절 연극을 보러 갔다, 배우들이 서로 부등켜 않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이후 바로 연기입시학원을 등록했고 과거에 잠깐 동안은 홍콩에서 모델로도 활약했었다고 하네요.



위에서 언급했듯 서하준은 드라마 "오로라 공주"로 첫 연기 신고식을 치르게 되는데, 원래 서하준은 오디션 이후 주인공 오로라 공주의 매니저 역으로 작은 분량으로 출연예정이었으나, 드라마 이후 서하준의 연기 분량이 늘어나면서 결국은 주인공보다 더 주목받는 배우가 됩니다.




2013년 부터 드라마 출연은 단 4작품... 그밖에 서하준은 연극과 예능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다재다능한 방송인으로 자리잡고 있었는데,~ 위의 동영상 사건이 터지면서 잠시 추춤하고 있는 상태!


<비디오스타 출연한 서하준, 얼굴살이 좀 많이 빠져보이네요. 정말 맘 고생이 심했던 듯>


아직까지 서하준의 동영상은 계속해서 해외사이트에까지 떠돌아다니고 있는 모양인데, 완전히 없앨 수 없으니 서하준 본인에게 큰 스트레스로 작용하고 있을 듯 하네요.


한편 그동안 서하준이 인스타그램에 설정샷으로 올렸던 수많은 사진들이 개그우먼 박나래에 의해 까발리는 사건도 있었죠? 사건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방송에서 박나래는 서하준에게 서하준의 셀카들을 지적하며, 기본이 상의탈의를 하지 않으면 대부분이 민소매 옷을 입고 있다며.. 서하준이 원래 자신의 몸이 꽤 자신있어한다고 꼬집었습니다.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철종 권정열  (0) 2017.07.19
안시현▼마르코 딸  (0) 2017.07.18
박종진 바른정당!!!  (0) 2017.07.13
조태관 부인 조하문  (0) 2017.07.13
민우혁♥이세미  (0) 2017.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