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아들 최순실 선고!


728x90



정유라 과거


드디어 최순실의 딸 정유라가 송환되는 건가요? 또 한차례 정유라 최순실 바람이 불듯 합니다. 덴마크 검찰이 정유라 송환이 결정 됐다며 이를 트위터에 올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동안 정유라는 꾸준히 한국 송환을 거부하며, 이를 위해 덴마크 고등법원에 항소심을 제기했고 한국 언론은 정유라의 송환이 언제 이뤄질지는 불투명하단 입장을 취했었습니다.

즉 최순실 박근혜 재판의 키를 쥐고 있는 정유라는 거의 잊혀진 인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죠.



<정유라 성형전 후>


하지만 정유라가 항소심을 절회했다는 것은 무슨 심경의 변화일까요? 정권은 바뀌었으며 정유라 자신을 보호해 줄 박근혜 전 대통령은 재판 상태, 어머니 최순실은 말할 것도 없는 상황에서, 돌연 한국으로 돌아오게 된다니 말입니다.


<정유라 최순실>


언론의 말처럼 정말 정유라는 시간을 끌어봐야, 아이를 위해서도 이젠 희망이 없다는 생각 때문인건지..



정유라가 송환 될 날짜는 아직 정해지진 않았습니다. 다만 "30일 이내" 정유라가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되는 모습은 볼 수 있습니다.



정유라, 최순실, 박근혜 전 대통령과 얽힌 의혹은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최순실의 입김으로 이화여대 부정입학(특히, 수업 일수는 턱 없이 부족한데 학사관리 특혜까지 받았죠.)을 했던 점과 삼성전자로 부터 뇌물(K스포츠 재단)을 받은 점, 마지막으로 능력도 안되는데 아시안게임 대표로 선발되는 등이 있는데요. 


<정유라 남편 신주평>


아마도 정유라는 모든 혐의에 대해서 지난번 기자 인터뷰 내용과 마찬가지로 "모르쇠"와 "어머니 최순실이 했을 뿐"이라고 발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정유라 누구?

정유라 엄마 최순실, 정유라 아버지 정윤회

2015년 남편 신주평과 결혼 후 1년동안 결혼생활 유지 후 헤어졌습니다. 전 남편 신주평 정유라는 고등학교 시절 만나 결혼도 하기전에 아이까지 낳는 등 돈으로도 해결 안되는 인물이었죠.



정유라 학력, 학벌은 현재 중졸, 청담고등학교도 입학 취소, 이화여대도 입학 취소 처리 되었죠.


정유라 나이 만 20세(1996년 생)입니다.




정유라 본명 유연으로 씌어진 2014년 페이스북 게시물로 온 국민의 질타를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SNS에서 스스럼 없는 욕에, "능력없으면 니네 부모를 원망해" "돈도 실력이야"라는 정유라와 최순실의 인성을 알수 있는 대목들!


<정유라 보니하니 방송 출연 모습, 초등학교 때>


여기에 올해 만 20세라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정유라는 노안이라는 점 때문에, "정유라 성형" "정유라 박근혜 딸?"이라는 연관검색어까지 등장했었습니다. 물론, 덴마크 경찰에게 체포 당시 입었던 "정유라 패딩"도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정유라가 JTBC 보도 운운했던 때 글, 정유라는 저 때 태국에 있었습니다. 아마 이때까지만 해도 박근혜 대통령이 아직 대통령 자리에 있었으니 비리 혐의에도 큰소리 칠 수 있었겠죠? 한국으로 송환 후 모습은 어떨지 기대됩니다.




정유라 신주평 사이에 낳은 아들에 관한 글, 정유라는 아들을 낳고도 어머니 최순실의 강력한 반대에 부딪혔었다고 합니다. "부모도 모두 다 버리더라도 아이를 살리고 싶습니다." 특히, 정유라 엄마 최순실은 생긴 아이도 지우라고 했다고... 정유라는 독일 원정출산 의혹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정유라는 2017년 12월 최순실 박근혜 게이트 수사가 본격적으로 이뤄지며, 박영수 특검팀에 의해 체포 영장이 발부되었었는데요. 정유라가 독일에서 잠적하는 등 행방이 묘연해지자 1월에는 지명수배를 내렸었습니다. 하지만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기각될 거란 희망을 갖고 소송 등으로 한국행 송환을 미루어 왔었는데요. 심경의 변화와 함께 소송 취하를 했습니다.




정유라는 인천공항으로 들어오는 순간 검찰에 체포되어 조사를 받게 됩니다.



어머니 최순실은 계속해서 딸 정유라와 연락을 취했을 것으로 보여, 정유라 자신의 독단적인 결정이 아닐 거라 생각됩니다. 정유라로 인해, 최순실 박근혜 재판에는 어떤 영향이 있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한편 정유라 엄마 최순실에게 징역 3년이 선고 되었는데요. 최순실은 아직 직권남용과 삼성으로 부터의 뇌무 사건 재판 진행 중이지만 이번 3년 선고는 이대 비리 혐의에 대해서만 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대 비리혐의로만 최순실이 3년 형의 선고"라면 과연 현재 진행중인 두가지 혐의에 대해서는 얼마의 형의 선고될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지노여자친구♥스테파니미초바!  (0) 2017.05.29
오연아 남편? 나이 지상렬  (0) 2017.05.26
한혜진♥차우찬 모델  (0) 2017.05.24
박근혜 재판 송중기  (0) 2017.05.23
백지영 남편 정석원  (0) 2017.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