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카톡 SNS 글


728x90


정유라 카톡 SNS 글


최순실과 정윤회 사이의 딸이지만 어릴때 얼굴로 박근혜 딸 인가 의심을 사고 있는 정유라 카톡이 공개되었는데요. 2016년 8월 이후 부터, 독일에서 지내면서 최순실의 페이퍼컴퍼니인 코레스포츠의 직원 4명과 정유라의 전 남편인 신주평, 그리고 노성일과 함께 나눈 사적인 대화들입니다.


<채널A>


SNS 글인 정유라 카카오톡 글들은 19살에 임신과 동시에 아이를 낳고, 독일로 건너가 승마 훈련을 막 시작하던 시기라고 합니다. 정말 알아듣기도 힘든 엉터리 맞춤범들에, 자기보다 나이 많은 승마 관계자들을 향해, 쏟아붓는 문자메시지, 카톡 내용들은 최순실과 정유라의 인성을 충분히 엿볼수 있습니다.




<정유라 나이 20살, 사진들>


사진들을 보면, 써클렌즈를 끼고 눈이 커보이는 자신의 모습에 충분히 만족하고 있는 듯, 셀카들인 듯 하구요.

한편 당시의 남편이었던 신주평은 인성이 덜 되어 보이는 정유라를 보좌?를 하는 듯한 것이 느껴지는 정유라 카톡 메시지 들입니다.




일반인들은 알아듣기도 힘든 은어과 비속어 등을 섞어가며, 사용하는데, 안절부절 못하는 듯한 신주평은 "긴급 상황이에요. 유연이 겁나 폭주전"이라며.. 정유라를 달래는 듯 하네요..






"조져버려야겠음" 육시랄X" 등등의 욕도 다수 들어 있네요. 동행자로 이 씨라는 사람은 전남편 신주평에게 정유라를 화나게 했으니, 기분 좀 맞춰주라는 등, 20살의 정유라의 말과 상태에 따라 모두가 좌지우지 되는 상황입니다.






위는 독일에서 최순실의 일을 봐줬었다는 노승일과 정유라 카톡 대화인데요. 내용은 키우고 있는 개들에 대한 민원이 들어왔는지 그에 대한 얘기들입니다. 해석하기도 힘든 얘기들인데, 결론은 "개XXXX 등의 욕을 던지며, 맞고소감이네, 개들이 물어뜯어서 뭘 어쩌라고.. 다 멀쩡하구만... 내가 증말 건강 진단서 뽑아서 얼굴에 던져 버릴까봐" 등등의 의미로 해석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노승일은 이런 일들을 하며, 월급 350만원을 받고 일했었다고 하네요.




사실 정유라의 20살까지의 일생에 관한 일화들을 보면 이렇게 논란이 된 카톡 글들 뿐아니라도 인성이 바닥임을 알게 해주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린 초등학교 시절 세신사의 따귀를 때렸다는 얘기, 최순실을 향해 "대학도 안나온게~"라고 했던 일, 현재는 중졸이 되어버린 학력에, 어린나이부터 신주평과 동거를 했다거나 아이를 낳았고, 정유라 페이스북 글 "능력 없으면 니네 부모를 원망해!"라고 시작하는... 등등



게다가, 어머니 최순실의 국정농단 뿐 아니라, 다른 사람을 대하는 안하무인 격의 행동들을 보고 공주처럼 자랐으니, 거기서 더 나아질 인성이란 것이 있기나 한건지...

승마 관계자들에게 개똥구데기X라는 욕을 한다거나, 최순실은 특검을 거부하면서 공황장애를 공항장애로 표기하면서 웃음걸리로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정유라는 현재, 여권정지에 지명수배에 독일과의 국제공조로 소환을 앞두고 있으면서 한때 망명설이 돌기도 했지만 변호사를 선임했다고 하네요. 정유라의 이복오빠인 정우식도 케스팅 특혜 논란에 휩싸여, 암흑 세상에 들어갔는데, 정유라의 카카오톡 때문에 본질을 흐리기 보다는, 최순실부터 정유라까지 죄값을 받게 되길 바래봅니다.








<위는 카톡 메시지 캡춰 이미지>



<정유라 한복, 리지 시절 사진>


한편 정유라가 덴마크에서 현지 경찰에 체포 되었다고 합니다. 덴마크에서도 북부인 올보르그에 머무르고 있는 도중 경찰에 의해서 불법체류 혐의를 받고, 체포 된 것인데요.  당시 정유라는 신주평 사이에 낳은 아들 아이를 포함해서 지인과 함께 총 4명이었다고 합니다.


최순실 게이트로 인한 특검의 인터폴 공조로 인한 적색수배를 받았었고, 이 적색수배는 범죄가 큰 즉, 살인을 포함해서 오십억이 넘는 경제사법들에게 떨어지는 수배를 말하는데요. 조만간 국내로 송환될 거라합니다.

독일이 아니라, 덴마크에서 였다니..


거기다 이완용 새누리 의원이 특검 중 덴마크를 다녀온 사실의 파장이 크네요. 덴마크에서 체포된 정유라와 관련이 있는 건가요?


서하준 몸부심 모음 동영상

조윤선 과거 사진, 성형은?

박근혜 우비 사건

김유정 스트레스성 쇼크 입원이네요.

김새롬 동영상, 이찬오를 폭행 진위여부는?

문화계 블랙리스트와 조윤선

자로 세월x 동영상 세월엑스

우병우 노무현씨 당신은~ 손혜원 복수!!

정유라 박근혜 딸 과연?

정우식 아버지 정윤회, 배우 특혜?

정유라 사진과 성형전 후

박근혜 성형시술 사진 변화, 리프팅이 사실?

고영태 의상실 몰래카메라 아니다.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