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선 성형전 젊은시절


728x90




조윤선 성형전 젊은시절


"그때가 좋았지~"라며, 과거를 회상하게 인물 중 오늘은 조윤선 성형전의 과거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조윤선은 성형전 어땠을까? 박근혜 정부하에서 "문화예술계 블랙리스트, 즉 연예인 블랙리스트를 조윤선 장관이 주도했다는 의혹에 대해서 자택수사 까지 받고 있는데요. 관련 내용은 아래 다른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김혜수와 송강호까지 연예인 블랙리스트 보기 


<힐러리 클린턴과 조윤선 사진>


조윤선 장관은 나경원과 함께 그 미모를 비교 받기도 합니다. 사진처럼 웃는 모습이나 말하는 모습을 보면서 색기가 넘쳐 보인다는 분들도 있더군요. 언뜻 봐서는 국회의원이라기 보다는 학교 선생님 스타일인 것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만, 성형전에 관해서는 뚜렷한 성형의 흔적은 없어 보이긴 한데요?



일단 성형을 논할때는 쌍꺼플이 짖다거나 콧대가 높다거나 하는 부분이 보여야하는데, 조윤선의 얼굴에서는 그런 모습이 보이지 않고 화운데이션을 두껍게 바르고 입체화장으로 단점을 많이 보완하려고 한 것 같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그런지 화장이 좀 과하다고나 할까요?



조윤선 장관의 어린 시절의 사진과 대학 사진인데요. 풋풋하네요. 엄청난 미인이라길 보다는 평평하고 수수해보이는 정도..





아기때의 사진이나 유아기, 그리고 초등생으로 보이는 사진과 비교해봐도, 성형을 했나? 그런 생각이 딱히 들지는 않네요.




위 사진은 강적들에서 보여준 강용석과 조윤선의 사법 연수원 시절의 모습인데요. 흔히 생각하는 고시생들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오히려 자유분방함이 보이네요.





위 사진은 초등학교 시설 사진으로 공개 되었는데, 이때 이미 강남 서초구의 아파트에 거주하였다는 사실로만 봐도 금수저는 아닐지언정 은수저로 태어난 듯 싶네요.



이 사진은 대학졸업 사진이 아닐까 싶은데, 수수한 편이긴 해도 인기가 은근 있는 스타일이 아니었을까 추측해봅니다.




짧은 머리 보다는 중간 정도의 긴 머리가 훨 이뻐보이네요. 짧은 머리는 아줌마 스럽기도 하고, 물론 성형을 하진 않았을지언정 시술이나 주사 정도는 맞지 않았을까?요 요즘은 워낙 보편적이라.. 


<좋은아침에서 자신의 집 공개한 조윤선>


<박근혜 대통령과 조윤선 사진>





나경원 의원과 조윤선 장관은 종종 미모와 몸매에서 마치 라이벌화 되어 있는데요. 나경원 의원의 과거 사진을 보면 확실히 미모는 타고난 얼굴입니다. 인기가 많았을 듯 합니다.



<조윤선 프로필>


조윤선은 학력이 화려하네요. 세화여자고등학교를 거쳐서 서울대학교 외교학과, 그리고 미국의 컬럼비아 대학교 로스쿨 법학 석사까지.. 나이는 1966년 생으로 50세입니다.


<조윤선 블로그 http://blog.naver.com/yoonsuncho>



문화계 블랙리스트 주도에, 현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에서 최순실은 본적도 없다고 딱 잡아 떼떠니, 위 사진은 정유라와 함께 찍은 사진이지요(2014년 인천아시안게임 오찬). 이미 거짓말이 들통난 셈인데, 블랙리스트 자신은 관련이 없다고 아무리 말해도 누가 믿어줄까요? 게다가 최순실의 예산이 삭감됨에 그 반발을 했던 사람인데...


국회의원은 예쁜 이미지로 먹고사는 직업이 아니지요. 한때 사람들은 과거 사진이나 성형에 관심을 가졌지만, 신뢰가 이렇게 떨어졌으니..



조윤선 빅뱅의 지드래곤 사진은? 무슨 의미?


어쨌든 조윤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성창호 판사에 의해 구속영장 발부로 인해 구속 수감이 되었는데요.

리즈시절과 비교되는 화장끼 없는 얼굴에 안경까지 쓰고 특검에 출석하였습니다.



바로 이 사진... 그렇지만 립스틱에 색조화장을 안 했고 조금 덜 두껍게 화운데이션을 했을 뿐 완전 조윤선 민낯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는데 위의 빅뱅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사진과 비교하면 정말 다른 모습입니다.


한때 특검 증인으로 출석해서 모르쇠보다 더 질리게 하는 답변을 했던 조윤선 전 장관, 지금은 황교안 총리에 의해 사표까지 수리되었다고 합니다. 장관 최초로 구속되는 첫 케이스라고 합니다. 



구속 영장실질 심사 도중 눈물을 보였다는 조윤선.. 자신은 블랙리스트에 신경을 쓸 수가 없었다?

여자라서 약한 모습 보이시는 건가요? 어쨌든 현재 구치소 독방에서 김기춘도 조윤선도 자신들이 먹은 음식 설거지 식기반남 등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감방에서도 호화생활을 한다는 최순실과는 사뭇 다르네요.


<조윤선 장관의 과거 박근혜 대통령의 피부를 보며 웃는 영상>


박근혜 우비 사건

●김유정 스트레스성 쇼크 입원이네요.

●김새롬 동영상, 이찬오를 폭행 진위여부는?

●문화계 블랙리스트와 조윤선

●기내난동 중소기업 사장아들 블로그 글 신고하는 듯

●자로 세월x 동영상 세월엑스

●우병우 노무현씨 당신은~ 손혜원 복수!!

●김새롬 이찬오 이혼 마음고생!

●조순제 녹취록과 사망원인?

●정유라 박근혜 딸 과연?

●공유 도깨비 인형 SNS 인증샷 열풍

●칠레 외교관 박정학 성추행 영상과 신상 공개!

●박범계 웃음 영상과 사과!

●정우식 아버지 정윤회, 배우 특혜?

●박근혜 성형시술 사진 변화, 리프팅이 사실?

●정유라 사진과 성형전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