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 결혼 데이트 사진들


728x90



비 김태희 결혼 데이트 사진들


월드스타 비와 대한민국 최고의 미녀 김태희가 드디어 결혼을 한답니다. 매년 둘은 결혼설에 휩싸였는데 아니라고, 아니라고 발뺌을 하더니 이번달 1월 19일에 비공개로 서울에 소재한 가회동 성당에서 가족들만 모여 결혼을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안성기가 결혼식 증인으로 이하늬가 신부의 부케를 받는다고 합니다. 윤계상과 커플이죠.~ 



2013년 처음으로 연예인 파파라치 언론인 디스패치에 열애설이 터졌고, 2017년까지 연예기간이 5년이나 되었네요. 얼마전 비는 "아는 형님"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자신의 신곡 "최고의 선물"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는데요. 당시 이 노래가 배우 김태희에게 주는 프로포즈 송이 아니냐고 했었는데, 싸이가 준 곡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다음달 결혼을 염두해 둔, 곡이 아니였나 생각이 듭니다.

한편 김태희의 인스타그램에는 특별한 알림은 없지만 많은 사람들의 결혼 축하 댓글이 쇄도하고 있네요.



김태희 웨딩드레스 사진인데 광고 촬영 당시의 모습이니, 대략 이런 모습이 아닐런지.. 여신이 따로 없네요. 그리고 아래는! 리얼 결혼사진!







위 사진은 리얼, 가회당 성당에서 짧은 미니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태희 신부 모습! ↑ 왠지 자신의 작은 키를 컴플렉스를 극복하고하 한 듯, 신부님 앞에서 가수 비와 함께 서 있는 모습입니다. 천주교 신자 답게 성당에서 결혼식을 해서 그런지, 웨딩드레스도 간소하고 꾸밈이 없으며 오히려 김태희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듯..




가수 비도 늠름해 보이고 천생연분에 세상 부러울 것 없는 결혼식이었을 것 같습니다.

김태희는 자신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했고 메이크업은 정샘물에게 받았다고 하네요.




결혼 사진에 이어, 2017년 1월 19일 김태희의 손편지까지...

신혼여행은 현재는 미정인 상태라고 합니다.



<김태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aehee35/?hl=ko>


비 김태희는 결혼을 하는데, 여전히 김태희를 사모하는 사람들의 글들을 보니 참 안타깝네요. 이제 품절녀가 되는 김태희!




비 김태희는 쿠팡 CF를 찍으면서 연인사이로 발전했답니다.



비는 "안녕하세요.. 정지훈입니다."라고 시작하는 자필로 쓴 결혼 알림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네요.

마지막 글귀 "그녀는 저에게 최고의 선물 입니다."라는 글이 눈에 띄는데, 왜 아니겠습니까? 김태희는 누가 뭐래도 대한민국 상위 1%의 재원에 미모를 겸비한 여성인 걸요





한편 비와 김태희 두 사람 사이에 미래에 태어날 아이가, 장동건 고소영 못지 않게 궁금한데요. 이렇게 둘의 사진을 합성해서 미래의 아기 얼굴이 짜잔~ 탄생을... 너무 예쁘네요.








이렇게 몰래몰래 데이트 하느라 그동안 수고했네요.


한편 비 김태희가 결혼하면서 연예인 빌딩 부자의 순위도 장동건 고소영 부부를 뛰어 넘어 최고가 될거라고 합니다. 비의 빌딩이 청담동에 있는데 약 263억원! 그리고 김태희는 118억원의 역삼동 빌딩을 가지고 있는데요. 둘이 합치면 약400억원이 되나요? 모 언론에서는 둘의 부동산 재산만 463억이라며, 재벌부부의 탄생이라는 제목을 뽑았네요.



비(정지훈)는 김태희와 연인 사이가 되면서 종교도 김태희와 같은 천주교 신자가 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어쩌면 이미 그때부터 결혼 준비를 해왔는지도 모르겠어요.


비의 나이가 34살, 김태희 나이가 36살로 두살이 연상인 커플,~ 어찌됐든 앞으로 잘 사시길 바래봅니다.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 누구?

●대만 택시 성폭행기사 얼굴!

●반기문 턱받이 답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