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태 장시호 과거의 애인?


728x90




고영태 장시호 과거의 애인? 


두 사람이 최순실보다 먼저 알았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청문회 전에는 고영태의 호스트 시절인 2000년대 초반 유흥업소에서 최순실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었는데요. 그 보다 앞서 고영태 장시호 두사람이 먼저 만났다는 얘기입니다.


"나는 검객이자 호스트였다" 주식갤러리, 고영태 자서전


고영태 박해진, 화려한 과거 시절은?


장시호는 알려진 바와 같이 최순실의 조카이자 언니인 최순득의 딸인데요. 먼저 고영태를 알게된 장시호가 최순실에게 연결을 시켜주었다고 합니다. 언론에 이 같은 사실을 제보한 사람 말에 의하면 이미 강남에서는 대부분 알려진 사실인데, 다들 숨기는 분위기라고 하여 혹시 또다른 뭔가가 있는 것은 아닌지 추측도 하고 있다는 것!




그렇다면 장시호의 고영태를 모른다고 답한 청문회 증언 조차 위증을 했다는 얘기가 됩니다.

고영태의 과거 이름은 고민우, 그리고 장시호의 옛이름은 장유진, 이 지인 왈, 유흥업소에 자주 함께 있었다는 주장과 함께 운동을 했고 몸에는 문신까지 있었다는 얘기까지 했었다고 하네요.


장시호 최순실 조카 세신사 증언은?


"청문회 증언 나온 장시호"


그렇다면, 고영태 장시호가 혹시 과거에 사귀었던 사이일 수도 있다는 추측도 해봅니다.


고영태가 청문회에 나와서, 몇가지 사이다스런 답변과 위증 논란이 있어왔는데 그 중심에 또한 장시호가 있었다면 아직 최순실 게이트의 진짜 판도라 상자는 열리지 않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드네요.




한편, 고영태 나이와 함께 닮은 꼴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근혜 대통령의 길라임 예명의 시크릿 가든의 배우 윤상현과, 카카오프렌즈의 무뚝뚝한 캐릭터 라이언을 닮았다고 하네요. (디시인사이트, 주식갤러리)



어떤가요? 정말 많이 닮지 않았나요? 고영태 나이는 41살로 최순실과 20살 차이입니다.

고영태 의상실 몰래카메라 아니다. 영상보기!

●정유라 전 남편 신주평 인터뷰!

장시호 박근혜 딸? 성형전 사진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