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유역비 나이 11살 차이~결혼


728x90


송승헌 유역비 나이와 결혼


꽃미남과 조각남의 대명사 & 숯검정 속눈썹으로 SBS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 출연중인 송승헌은 과연 유역비와 결혼을 하게 되는 걸까요? 채림 가오쯔찌 처럼 또 하나의 한중 결혼 커플이 생겨날찌, 송승헌 유역비 두사람의 러브스토리 알아봅니다.



송승헌의 나이는 올해 만 40세(1976년 생), 연인 유역비는 1978년 생임으로 둘의 나이 차이는 11살로 적지는 않네요. 허나 40살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잘 관리하고 있는 송승헌 덕에 외모적인 차이는 크게 느껴지지 않는데요. 참고로 키는 180CM!




사실, 저는 배우 임지연과 함께 출연했던 19금 영화 "인간중독"을 보면서, 완전 상남자로 변신한 그에게 홀딱 반하기도 했습니다. 한때, 송승헌 유역비 커플은 12월 결혼설이 돌기도 하였는데 이유는 유역비가 중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와 크리스마스를 데이트를 즐기는 것이 일반인들의 눈에 띄게 되면서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닌가 생각하게 된 것이랍니다.



<배용준 박수진 커플의 결혼식에 축하하객으로 참석했던 송승환의 사진>




#열애는 언제부터 시작되었을까?


한중합작영화인 "제3의 사랑"에서 두 사람이 연인사이로 출연 중이였던 2015년, 중국의 모 언론은 영화 이외의 장소인 별장에서 송승헌이 유역비의 부모를 만나는 사진인 파파라치 컷을 공개하면서 두 사람이 영화를 찍으면서 사랑에 빠졌다고 보도합니다.





↑↑↑ 위와 같은 추측성 기사들을 쏟어냈죠. 이때는 송승헌이 엄정화와 출연한 영화 "미쓰 와이프"의 VIP 시사회 때문에 중국에서 한국으로 돌아오는 중이었고 인천공항에서 소속사를 공식 입장으로 열애를 인정해버립니다. 



당시 화제가 되었던 유역비 송승헌의 진한 키스신 스틸컷! 결국 이로써 자신의 여자친구가 중국의 유명한 여배우 유역비라는 사실을 밝힌 셈이 되는데요. 어느정도 사랑의 확신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듯 하네요.







성형미인일까? 자연미인일까? 유역비의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장쯔이의 어린시절 부터, 탕웨이도 보이네요. 아래는 3대째 내려오는 미모집안, 유역비 엄마의 사진입니다.



거기다 집안도 큰 화제가 되었죠. 유역비의 아버지의 자산은 약 10조원으로 중국내에서는 23번째 되는 큰 부잣집이라고 알려지면서 "대박"이라고....



위 사진은 왼쪽이 유역비 아버지, 오른쪽이 송승헌 아버지... 정말 미남미녀의 유전자는 대물림 되나 봅니다.

한때, 트위스트김이 자신이 아버지라며, 정말 어이없는 큰 곤욕을 치뤘었던 일화가 있었지만 사실이 아닌걸로 판명됐죠. 이렇게 확연이 다른 사람이 아버지인 것을...






어제부터 시작한 "사임당 빛의일기"에서 현존하지 않는 인물 이겸 역을 맡은 송승헌을 향해, 언론들은 위와 같은 타이틀을 뽑아내네요. 아직 두사람이 열애 진행중인 만큼, 타켓이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인 듯...

예쁘게 사랑 중인 두사람, 송승헌 유역비가 좋은 결실로 결혼까지 골인 되시길 바래봅니다.


류태준 나이와 결혼 불타는 청춘

●지성 엄기준 피고인 속 등장인물

●아이유 장기하 결별했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