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엄기준 피고인 속 등장인물


728x90


지성 엄기준 피고인 속 등장인물


낭만닥터, 도깨비 종영 이후 새롭게 만나게 된 SBS 월화 드라마 피고인, 연기파 배우인 지성과 엄기준이 주인공이라 더 볼만한 피고인의 등장인물을 알아봤습니다. 



피고인의 장르 먼저 살펴보면, #범죄스릴러, 서프센스입니다.

총 16부작으로 주요 출연진으로는 지성과 엄기준 그리고 권유리와 오창석, 엄현경 등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법을 다투는 법정드라마다 보니, 법률용어인  피고인과 피의자의 뜻 먼저 아는 것이 중요할 듯 합니다.~




#피의자와 피고인은 같은 같은 사람을 의미하긴 하지만, 피의자는 잘못을 저질러 수사의 대상인 사람, 그리고 이 사람이 형사 제판을 받게 되면 그때 피고인이 되는 겁니다.


등장인물 #지성은 원래는 중앙지검의 강력사건 담당 검사(박정우)에서 가족 살해 누명을 쓰고 피고인이 됩니다.




등장인물 2 #차민호 역할의 엄기준, 차명 그룹의 후계자입니다.


등장인물 3 #유리가 국선 변호사 역(서은혜)로 활약하는데요. 피고인인 지성(박정우) 옆에서 돕는 변호사입니다.





4 #오창석은 검사 강준혁 역할을 맡았는데요. 지성(박정우)의 옛 검사 동료였으나 가족 살해 혐의를 받고 피고인으로 재판을 받는 친구의 사건을 수사하는 검사입니다.


5. #엄현경은 나연희라는 역할을 맡아 선호의 아내로 출연합니다.




위의 피고인의 등장인물들과 복잡한 인물관계도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배려되었네요.


벌써 드라마 피고인의 첫회 방송에서 전국적으로 14.5%라는 시청률이 나올정도록 기대가 큰 상태인데요.


첫방송을 보고 나서 실시간 시청자들의 댓글을 살펴보는 것도 재밌는데요.

오랜만에 얼굴을 보는 지성에 대한 기대감과 엄기준과 더블어 연기가 소름돋을 정도로 몰입도 최고라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갓지성, 갓기준이라는 제목까지 등장하네요. 특히 마지막 소름돋는 엔딩 1분!!!

엄기준의 예전 드라마들처럼 이번 피고인의 경우도 대단할 것 같다는 판단입니다.


아이유 장기하 결별했었도..

●조윤선 남편 박성엽 변호사

●수지 비키니 수영복 사진들

●비 김태희 결혼 데이트 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