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전추 몸매는?


728x90




윤전추 몸매는?


얼마전 전지현이 tvN 명단공개 2016의 몸매관리의 신 1위에 올랐죠. 그런 그녀의 뒤에는 윤전추 행정관이 있었습니다. 최순실 게이트 보다 더 관심있어 하는 듯한 윤전추 몸매는 어떨까요.


<몸매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진, 여전사 같은 모습입니다.>


모 언론에선 윤전추의 몸매가 클라라 빰친다고 하던데, 운동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여자로써 탄탄해 보이는 근육질의 몸매였습니다. 윤전추 프로필을 살펴보면,



어린 나이인 34살에 최연소 3급 행정관으로 급 고속 승진으로 박근혜 정부의 측근이 되었는데요.

단국대학교에서 사회체육학을 전공했고 대학원까지 가서 석사학위까지 따는 등 학구열이 대단했습니다. 게다가, 자신의 전문 분야인 운동 뿐 아니라, 알려진 바로는 외국어 실력도 상당하다고 합니다.


<최순실과 의상실, 뒷쪽이 윤전추>



헬쓰에 이어 에어로빅 선수로도 활동한 적이 있으며, 2003년 부터는 삼성동의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의 VIP 전담 트레이너로 활동합니다. 이때 당시 최순실을 알게 되었다는 정황이 발견되기도 하였죠. VIP 리스트에 이름이 있었다는...


<여명숙(게임물관리위원장)과 윤전추 사진>


최순실 게이트 이후 증인으로 출석했던 여명숙 윤전추 몸매 비교 사진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다 정말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의 여성들..



<전지현 몸매>


한편 얼마전 채널A의 보도가 있었습니다. 지인의 증언이 있었던 건데요. 윤전추는 이미 박근혜가 대통령이 되기 전부터 트레이너로써 운동을 가르쳤었다는 건데요. 이 말이 맞다면 최순실, 박근혜 대통령도 행정관이 되기 전부터 알았었고 그 혜택을 보고 청화대에 입성한 것이 아닌가 하는 겁니다.



윤전추 몸매보다 더 중요한 팩트가 될 수 있는 것이지요. 

그녀의 운동법으로는 특별한 운동기기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손털기라든가, 박수요가 혹은 회장님 5분 운동법 등 다양한데요. 행정관이 된 후 1억원 가까운 필라테스 장비를 구입했다고 알려져있죠.


외국어에 운동에 이력과 프로필들을 살펴보면 윤전추가 뛰어난 재원임엔 틀림없으나 최순실과 박근혜 게이트로 인해서 타격이 심해보이네요.


<윤전추 동영상>


한화 김동선 폭행 정유라 절친?

정원스님 분신 유서는?

이태곤 호프집 폭행시비 어쩌나..

임선이 박근혜 상복입고..

도깨비 공유 김고은 조우진 닮은꼴 일급비밀 경하

한지혜 결혼 남편 정혁준 검사!

장동건 고소영 아들 장준혁~

몸캠피씽 연예인 누구?

정유라 패딩은 노비스 가격은?

전원책 이재명, 하차요구

박지만 수행비서 사망에 주진우 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