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호프집 폭행시비 어쩌나..


728x90



이태곤 호프집에서 안타깝게도 폭행시비에 휘말렸습니다. 이 사건을 맡은 경찰서는 용인서부경찰서인데요. 이태곤도, 상대방도 서로 쌍방폭행이라고 주장하고 있는터라 CCTV를 통해서 이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용인서부경찰서에서 조사하고 있는 만큼 이태곤 호프집도 용인의 수지구에 위치해 있었고, 그 앞에서 두사람이 이태곤이 배우임을 알아보고 악수를 청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를 거부하자 얼굴을 가격, 발과 주먹으로 폭행을 했다고 하는데, 코뻐까지 부러지는 등 배우로써는 치명적일 수 있겠네요..



현재 병원에서 얼굴에 생긴 상처에 대한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 어느정도로 심한 상태인지에 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 게다가, 쌍방폭행임을 주장하고 있고 상대방들이 술에 많이 취한 상태였다고 하니 조사하는데는 다소 어려움이 있다고 하네요.



<이태곤 프로필>



배우 이태곤은 키가 183cm에 몸무게도 89kg이나 되는 상당히 체격이 좋은 연예인 중의 하나인데요. 경기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나온, 예전 정글대탐험 프로그램에 나온 모습을 봐도, 운동 꽤 하는 배우인데, 이번 폭행시비에 얼굴을 맞았다고 하니, 정말 상대방들의 말들처럼 쌍방폭행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어쨌든 이건 추측에 불과하구요. 



툭툭 내뱉는 듯한 말투 때문에 말 붙이기 상당히 힘들겠다 하는 생각이 들면서도, 또 생각보다 잘 웃는 편에다 예의도 상당히 바른 사나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을 당시 보여준 일상 생활에서의 이태곤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편견이 잘 못 되었었다고들 하였죠.



한편 배우 이태곤은 "하늘이시여"라는 드라마로 데뷔했었죠.

어쨌든 이태곤이 이번 호프집에서 일어난 폭행시비로 인해서 많이 다치지 않았기를 바래봅니다.


류수영 박하선 결혼 ♥ 러브ALL스토리~

임선이 박근혜 상복입고..

도깨비 공유 김고은 조우진 닮은꼴 일급비밀 경하

썰전 전원책 사과

장동건 고소영 아들 장준혁~

한지혜 결혼 남편 정혁준 검사!

몸캠피씽 연예인 누구?

정유라 패딩은 노비스 가격은?

전원책 이재명, 하차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