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남편 정혁준 집안!!


728x90



한지혜 남편 정혁준 검사!


2010년 당시 나이 20대 후반인 27살의 이른 나이에 결혼한 배우 한지혜, 한지혜의 남편은 정혁준 검사라고 알려져있습니다. 한지혜는 한때 정려원 텃세 관련해서 기사화가 되기도 했었죠.


<한지혜 슈퍼모델 선발 당시 사진, 공현주, 한예슬 옆>


2016년 tvN 명단공개에서 해외 부동산 소유스타 중 5위까지 차지한 재력있는 한지혜 결혼과 그의 남편은 어떤 사람인지 알아볼까 합니다.



한지혜와 한지혜의 남편과의 첫만남은 교회에서 이뤄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 5대 엘리트 교회 중 하나라고 꼽히는 동부이촌동 소재의 교회인데 주로 연예인들이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으는데요.


<한지혜 비키니>


한지혜 뿐 아니라 백지영을 비롯해서 소이 자두와 길건 그리고 같은 이름이자 양재동에 위치한 곳에서는 정려원과 양파 그리고 조승우를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한지혜 결혼 웨딩 사진>


한지혜는 결혼과 관련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는 2009년도즈음 성경모임에서 처음으로 만나게 되었고 서로 친한 동생 오빠 하며 왕래를 하다가 급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했습니다만.


<한지혜 언니와 삼남매 가족사진>


그러나 힐림캠프에서는 한지혜의 언니가 소개팅을 주선했는데, 한지혜는 남편에 대해 "첫번째로 자신처럼 종교적인 믿음이 강하면서도 두번째, 검사출신이지만 명석한 두뇌로 당시 사법고시를 1차에서 3차까지 모두 한번에 통과했으며, 세번째로는 사는곳이 평창동"이라는 말을 듣고 바로 소개팅 하기로 결정을 했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한지혜의 남편 정혁준 검사는 원래는 과학고등학교를 졸업 후 서울대학교 공대를 나왔지만 사법공시 공부를 1년 반 정도만에 검사가 되었다고 자랑을 하였습니다. 정혁준 검사 나이 1977년 생, 한지혜 나이 1984년생, 즉 한지혜와 남편과는 7살의 나이 차이가 있습니다.



<힐링캠프 한지혜>


현재 한지혜의 남편은 부산지방검찰정 검사로 재직중인데요. 프로그램에 나와서 남편 스펙에 대한 자랑을 솔직하게 대담하게 하는 모습을 보니, 평소의 성격을 추측해볼 수 있겠네요.



교재를 시작 후 사귀자는 말은 먼저 한지혜의 남편이 먼저 했다고 합니다. 이후 한지혜와 남편은 북한산에서 함께 등산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찍히기도 하였는데요. 둘은 취미가 같고 무엇보다 종교적인 신념이 서로 같아 서로 기댈 수 있는 존재라고 말합니다.


<한지혜의 미국집>


한지혜 시아버지의 재력과 스펙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시아버지의 이름은 정지화, 그는 국내 최초로 먹는 샘물을 개발했던 다이아몬드 샘물의 대표였다고 하구요. 88 서울올림픽 당시 공식 샘물 공급 업체로 선정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평창동에 집이 있을 만하네요.




한지혜와 신랑은 이년동안 사랑을 키우다 하와이에서 주변지인들과 가족들만 모여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한지혜는 결혼과 동시에 남편 정혁준 검사의 미국 연수도 함께 떠났는데요. 시카고에 머물 당시 살던 집의 월세가 800만원 정도에 약 40억에서 50억짜리 집이었죠..


<한지혜와 남편의 데이트 모습>


2015년도에 한지혜 오스트리아 빈으로 여행을 떠났을 때는 20억원이나 하는 집에 머물렀다고 전해집니다.



한지혜 정말 시집 잘 갔네요. 처음 시작은 교회라는 공통된 관심사에서 시작해서, 남편의 어마어마한 스펙과 거기에 시댁이 이를 뒷받침해줄 만큼 부자이니, 정말 부러울 것 없었을 듯 합니다.



<한지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h_han/>


한편 한지혜는 결혼 전 이동건과 사귄적이 있었습니다. 이동건과 함께 출연했던 낭랑 18세에서 이동권이 검사역을 맡기도 했었죠. 이름도 권혁준...



그리고 이순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교수로써 한지혜에게 C학점을 줬던 일화를 털어놨는데요. 

2017/02/28 - [TV.연예.뉴스] - 이동건 한지혜 헤어진 이유!



드라마에 출연하던 한지혜가 출석을 자주 못하게 되었고, 특혜 없이 C학점을 줬고, 다른 학생들은 매일 출석해서 연습하는데 특혜를 줄수 없다고 했다고 하네요. 마치 요즘의 정유라 이대 특혜 논란을 비꼬는 듯하기도 하구요.



<한지혜 집안>


어쨌든 한지혜의 결혼생활 벌써 6~7년째 잘 살아가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한지혜는 종종 인스타그램 가족 지인 모임 사진들을 게재하고 있는데 저 끝에 남편 정혁준 검사의 모습이 보이네요.  한지혜와 남편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랄게요.



몸캠피씽 연예인 누구?

●정유라 패딩은 노비스 가격은?

●전원책 이재명, 하차요구

●정유라 체포 영상 보기

●박보검 90도 폴더 인사

●박지만 수행비서 사망에 주진우 왈

●이휘재 성동일, 하차 논란! 모음

●정유라 카톡 SNS 글

●서하준 몸부심 모음 동영상

●박근혜 우비 사건

●김유정 스트레스성 쇼크 입원이네요.

●김새롬 동영상, 이찬오를 폭행 진위여부는?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썰전 전원책 사과  (0) 2017.01.06
장동건 고소영 아들 장준혁~  (0) 2017.01.05
정유라 패딩은 노비스 가격은?  (0) 2017.01.04
전원책 이재명, 하차요구  (1) 2017.01.03
정유라 체포 영상 보기  (0) 2017.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