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체포 영상 보기


728x90



정유라 체포 영상


드뎌, 최순실의 딸, 정유라가 국내에 강제 송환될 예정입니다. 정유라는 정유년 새해, 독일이 아닌 덴마크에서 체포되었는데요. 정유라 체포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는 정유라가 덴마크의 올보르그에서 현지 경찰에게 잡혀 끌려가는 모습입니다. 정말 JTBC 대단합니다. 태블릿 PC에 이어 이번 정유라 체보 역시 JTBC의 힘이 컸습니다. 그동안 정유라를 독일에서 취재하던 중, 잠적해버렸던 그녀가 독일이 아닌 덴마크 올보르그의 어느 주택가에 숨어 있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정유라 체포 영상까지 카메라에 담아낸 생생한 모습이네요. 이미 얼굴이 알려진 정유라를 누군가가 JTBC측에 제보를 하였고, 뒤 따르는 중 혹시 도주의 위험을 감지하고 덴마크 경찰에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덴마크 경찰에게 정유라가 이미 인터폴의 적색수배가 내려진 사람이라고 알렸고, 역시 독일 검찰도 덴마크 경찰에게 자신들도 수사를 하고 있었다고 알렸다고 합니다.





두꺼운 패딩에 모자를 푹 뒤집어 써서 얼굴은 알아볼 수 없는 상태, JTBC는 영상에서 "정유라씨 귀국하실 생각이었어요?, 한국 가서 검찰 조사 받을 생각이었나요?"라고 지속적으로 질문을 합니다.






"정유라 은신처를 급습한 현지 경찰" 그동안 정유라는 여권말소로 불법체류자 신세였습니다. 즉 어디에도 숨을 곳이 없는 상태.. 정유라 체포 영상이 찍힐 당시, 정유라는 신주평의 아이와 함게 총 4명이 있었다고 합니다.

변호사는 물론 그녀를 도와주고 있는 현지인 이었을까요?



이제 최순실 박근혜 게이트의 수사가 급물살을 타게 될까요? 만약 최순실이 감방에서 정유라 체포 소식을 듣고 있다면 억장이 무너지겠네요. 정유라는 독일 검찰에 의해, 돈세탁과 동물학대 혐의까지 받고 있느니, 앞날이

20살의 나이에 감당하기 힘든 미래가 되겠네요.


<정유라 체포 동영상, JTBC>


한편 정유라 대리시험 의혹 답안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더민주 김병욱의원의 공개로 이뤄졌는데요. 시험과목명은 "영화 스토리텔링의 이해"라는 과목입니다. 당시 이 시험을 쳐야했던 정유라는 독일에 있었습니다. 즉 대리시험을 봤다는 증거가 되네요.

당시 교수의 이름은 류철균으로 디지털미디어학부였습니다.


<정유라 체포 후 육성 인터뷰 동영상>


박보검 90도 폴더 인사

●박지만 수행비서 사망에 주진우 왈

●이휘재 성동일, 하차 논란! 모음

●정유라 카톡 SNS 글

●서하준 몸부심 모음 동영상

●조윤선 과거 사진, 성형은?

●박근혜 우비 사건

●김유정 스트레스성 쇼크 입원이네요.

●김새롬 동영상, 이찬오를 폭행 진위여부는?

●자로 세월x 동영상 세월엑스

●조순제 녹취록과 사망원인?

●정유라 박근혜 딸 과연?

●박근혜 성형시술 사진 변화, 리프팅이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