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김가영 열애설 나이차이 아나운서 누구?


728x90



장우혁 vs 김가영

김가영 아나운서~ "사귀는 사이 아니다"라고 밝혔으나, 장우혁과 김가영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Top 핫키워드로.. 김가영 아나운서와 장우혁 열애설 진위여부를 알아봅니다.



김가영 아나운서와 장우혁이 사랑에 빠졌다고 보도한 일간스포츠..

HOT 출신 가수 장우혁 보다 주목을 받은 이는 열애상대로 지목된 김가영 아나운서 였죠.


김가영 아나운서 누구?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 기사보다도 김가영과 장우혁의 사진.. 특히 김가영 아나운서의 매력적인 눈웃음과 환한 미소 때문에, 더욱 그녀가 누군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김가영이 아나운서 출신이라는 사실에 제 1세대 아이돌 스타 장우혁과의 만남에 관심이 많이 집중되고 있네요.


<김가영 아나운서 몸매>


김가영 아나운서는 현재 아나운서가 아닌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어요. 장우혁의 그녀 김가영은 현재 KBS 월드 뉴스채널를 진행하고 있는 앵커인데요.



<김가영 프로필?>


김가영은 "월드 뉴스채널" 외에도 "도전 기업인스타" 비 인기 채널의 앵커라고 할 수 있는데, 김가영 아나운서는 프리랜서로 전향하기 전 포항의 MBC 아나운서를 거쳐 OBS 방송국의 기상캐스터 등으로 활약했었습니다.




김가영 아나운서와 장우혁 열애설이 붉어지자~  김가영 아나운서는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삭제했고, 남친 장우혁은 아무말도 없는 상태!!


김가영과 장우혁 열애설은 어떻게 생성됐을까?



김가영과 장우혁이 강남구 청담동 주변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특히 김가영이 장우혁의 집으로 넘어가서 몰래 데이트를 즐겨왔으며 청담동 일대 유명 카페 등을 돌면서 만나는 모습이 목격되고 있다고 하였어요.




장우혁과 김가영 모두 바쁜 방송 스케줄 때문에 자주 만나진 못하지만 시간이 날때마다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 하였는데요. 장우혁과 김가영의 만남을 취재한 언론은 주변 방송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김가영 아나운서 보다 대중에 더 많이 알려져 있는 장우혁에 대해 장우혁이 여자친구 김가영과 데이트를 하고 있다면서 대중들 뿐 아니라 주변 연예인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사실이라고 했어요.



장우혁 나이 올해 만 39살로, 가벼운 만남을 갖긴 어려운 즉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을 가질 나이인데, 이번 김가영 아나운서와의 열애설 어떻게 진행될까요?




김가영 아나운서와 장우혁이 결혼을 전제로 몰래 사랑을 키워왔다는 전제하에 기존 장우혁과 같은 1세대 아이돌 멤버들의 결혼을 살펴보면, 핑클 이효리 이진 성유리 모두 결혼을 했습니다.

HOT는 아니지만 신화의 에릭도 얼마전 결혼을 했고 장우혁과 같은 HOT 멤버인 문희준도 소율과 결혼 한 후 아버지가 되었는데요.




그런데!!! 오늘 오전 급속도로 열애설이 보도된 후

김가영 아나운서와 장우혁 측은 열애설을 완전히 부인했습니다.

그간 장우혁과 김가영 아나운서가 청담동 일대에서 목격되었던 것도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한 건데요.




김가영도 장우혁도 그져 단순한 친한 사이라서 자주 만나게 되었던 것이 대중과 연예관계자들 눈에 목격되었다는 건데요. 특히, 장우혁 소속사 측은 "김가영 아나운서와는 그져 아주 아주 절친한 사이"라고 못 박았습니다.(혹여 타 연예인들 처럼 뒤집힐 확율은 없을까요?)




김가영과 장우혁 열애설 부인이 석연치 않은 점은 열애설이 붉어진 후 김가영 아나운서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완전히 삭제했다는 점이네요. 구지, 사진 한두장이 아닌 인스타그램 계정의 완전한 삭제라... 조금 지나친 부분이 있어 김가영 아나운서도 HOT 장우혁의 단순한 친구사이 변명은.. 석연치 않은 겁니다.



김가영 남자친구로 지목된 장우혁

장우혁은 제 1세대 아이돌 그룹 HOT의 멤버였습니다. 이후 장우혁의 HOT는 해채되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엇는데요. 2005년 부터 솔로로 전향해서 활동하고 있는 상태!

장우혁은 "댄스계의 전설"이라고 불릴 정도로 뛰어난 춤 실력을 가지고 있었는데, 솔로로 전향한 후 완전 상남자의 이미지를 주려고 많은 노력을 했어요.




장우혁의 솔로 1집은 "No more dram", 솔로 전향이후에도 많은 히트송을 만들어 냈습니다.

김가영의 장우혁은 꾸준히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하는 등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장우혁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들로는 "해피투게더, 1박2일, 나 혼자 산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을 꼽을 수 있어요. 




김가영과 열애설이 돈 장우혁 과거 여자친구로는 유민이 있어요. 장우혁과 유민 역시 인스타그램에 각각 사진을 올리며 열애설에 휩싸였었는데요. 솔로 전향한 장우혁은 여전히 일본이나 중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해왔고, 타지 생활을 하던 유민 역시 같은 입장이라는 공통점 때문에 빨리 친해졌었다고 하죠.




과거 장우혁과 유민이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모습이 일반인들에게 포착되기도 하는 등 했는데요.

당시 목격담을 들어보면, 김가영 남자로 지목된 장우혁이 상당히 자상한 성격임을 알수 있었어요.



장우혁은 "나혼자 산다" 출연 이후, 그간 그가 벌어들인 재산에도 큰 관심이 많았었죠.

김가영 아나운서와의 열애설 부인... 과연 사실일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