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향등 복수 스티커 귀신✔




상향등 복수 스티커

피흘리는 귀신 모습을 한 상향등 복수 스티커가 크게 주목받고 있는데요. 상향등 복수 스티커란? 보기만 해도 아찔한 상향등 복수 스티커는 뒤따라오는 차가 상향등을 켜게 되면 "호러영화"를 보듯, 귀신형상이 나타나 복수를 하게 되는... 차에 부착하는 특수한 스티커를 말합니다.


<대낮에 보기만 해도 아찔, 상향등 복수 스티커 종류>


이 상향등 복수 스티커를 제작 판매한 곳은 역시나.. 중국, 인구가 많다보니 중국에선 이런 엽기적인 아이디어가 종종 등장하곤 하는데, 사향등 복수 스티커라니요.




그렇담 공공연히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던 이 상향등 복수 스티커가 왜 화제에 중심이 되었을까요? 이유는 상향등 복수 스티커를 부착하고 달리던 한 운전자가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를 받고(누군가 신고했겠죠?) 즉결심판에 넘겨졌기 때문입니다.



물론 상향등을 켠다는 건 좋지 않겠지만 그렇다고 한밤중에 "상향등 복수 스티커"를 부착한 차량이 내 앞 차라면??? 생각만해도 아찔해 옵니다.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향등 복수 스티커 종류도 무척이나 다양했는데요.(좀비와도 같은 내명의 여성이 새까만 머리를 풀고 째려보고 있는 사진, 누군가 살려달라고 손바닥이 크게 찍힌 사진, 피눈물을 흘리는 여인네의 사진...) 정말 무섭네요.



한편, 상항등 복수 스티커가 즉결심판에 넘겨져서 화제가 되었는데, 이 즉결심판이란 아주 작은 형사사건에 대해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재판절차를 거치지 않으면서 바로 처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구체적으로 이 상향등 복수 스티커를 부착한 사람은 스티커를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했으며, 약 십여개월 동안 부착한 상태로 운전을 해왔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렇담 이 사람은 왜 이 상향등 복수 스티커를 구매했을까?



상향등이 보통 사용되는 것은 빛이 없는 밤에 어두운 곳을 지날때 커게 되는데요. 운전하는 본인에겐 문제가 없지만 만약 고속도로 등의 다른 운전자들이 있는 곳에서는 큰 방해가 되어 사고 위험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상향등 복수 스티커를 사용한 이 사람은 상향등에 대한 좋지 않은 기억이 있었습니다. 본인 역시 앞선 차가 상향등을 켜면서 배수구에 빠질 뻔했던 아찔한 경험을 겪고 난 후 말그대로 이런 상향등을 켜며 교통예절을 제대로 지키지 않는 사람들에게 복수를 하고 싶은 마음에서 였다고 밝혔습니다.




자신은 소형 경차를 운전하고 있는데, 중대형 고가 차량을 탄 운전자들이 상향등을 켜고 위협하는 사례가 많아졌고 이 때문에 복수를 하고 싶은 마음에서 "상향등 복수 스티커"를 구매했다는...



경찰에 의하면, "상향등 복수 스티커"를 구매한 사람을 즉결심판에 회부하는 법적근거는 "도로교통법 42조"랍니다. "도로교통법 42조" 법령을 찾아봤습니다.



* 유사표지의 제한 및 운행금지

---------------------------------------

1. 누구든지 자동차등에 교통단속용자동차. 범죄수사용자동차나 그 밖의 긴급자동차와 유사하거나 혐오감을 주는 도장이나 표지 등을 하거나 그러한 도장이나 표지 등을 한 자동차등을 운전하여서는 아니된다.

2. 제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제한되는 도장이나 표지 등의 범위는 대통령령으로 정한다.


위가 바로 경찰에서 제시하고 있는 "도로교통법 42조" 내용입니다.



한편 "상향등 복수 스티커" 즉 귀신 스티커를 붙이는 사례에 대한 기사는 이미 2016년 부터 보도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매체는 이 귀신 스티커인 상향등 복수 스티커가 "하이빔을" 뒤에서 쏘는 운전자들을 막기 위해서라고 보도 하고 있었는데요."




상향등 복수 스티커는 원래 평소에는 잘 나타나지 않지만 상향등이나 다른 불빛이 차를 비추게 되면 이런 귀신 얼굴을 한 무서운 스티커가 등장한다고 전했죠.




판매금액은 얼마일까? 이 상향등 귀신 스티커는 대표적인 중국 인터넷 쇼핑몰 "타오바오"에서 우리나라 돈으로 3500~13600원 정도에 종류별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중국에서는 차 뒷 유리에 무언가 부착하는 스티커는 불법이 아니지만, 사고가 난다고 경고했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첫 적발사례가 나온겁니다.


'재테크대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향등 복수 스티커 귀신✔  (0) 2017.08.25
카카오뱅크 예금금리 케이뱅크 비교  (0) 2017.07.30
태풍경로 난마돌▼  (0) 2017.07.03
부동산보유세 계산!!!  (0) 2017.06.22
누리과정★아동수당  (0) 2017.05.25
대선사전투표소 찾기  (0) 2017.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