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현아 결혼♥


728x90



문현아 결혼 뉴스!

"레이싱 모델" 출신 가수 문현아의 결혼 소식이네요. 문현아 나이 올해 30살, 조금 이른감이 있긴 하지만 문현아와 예비신랑인 남편과 오랜기간 열애를 해왔다고 합니다.



가수 문현아 소속사인 "데이나잇레코드" 측에서 문현아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문현아 웨딩 소식을 알려왔는데요.

문현아 예비신랑은 문현아 보다 무려 7살 연상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문현아 남자친구 직업이 "사업가"라고 하는데, 구체적으로 집안이나 재력, 배경 등은 소상히 공개되지 않았어요.




다만 문현아는 결혼을 소규모이면서 지인과 가족만 참석한 비공개로 치뤄질 거라면서, 문현아의 결혼식에는 그동안 동고동락을 같이 했던 "나인뮤지스"의 현 멤버는 물론이고 기존 문현아 처럼 "나인뮤지스"를 탈퇴했던 멤버들도 모두 초대되었다고 합니다.



# 문현아 프로필

가수로 활동중인 문현아 나이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올해 30살입니다.

문현아 직업은 가수 뿐 아니라, 출중한 외모로 모델, 글을 쓰는 에세이 작가라는 타이틀도 가진 만능엔터테이너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문현아 분위기가 참 섹시하면서도 도시적이고 뭔가 형언할 수 없는 매력이 있네요>


문현아(예명 문효빈)는 배화여대에서 의상디자인을 전공했고 졸업 후 멘 처음 모델로 활동하게 된 계기는 바로 "레이싱 모델" 분야, 이때가 2007년으로 문현아가 레이싱모델로 섰던 곳은 자가용 "아우디의 아우디 a6" 였어요.



<슈퍼모델 선발대외 문현아를 비롯한 모델 6명이 촬영한 파격 화보집, 위 사진에서 문현아는 오른쪽에서 두번째 자리에 차지하고 있어요>


이후 문현아는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외에 출전하기까지 했는데 최종 엔트리 후보 8인에 들어가는 영광을 얻고, 이후 본선대회에서는 "DAUM 특별상"을 수상했지요.



문현아는 이후 부터 모델로는 승승장구... 유명 디자이너의 컬렉션 무대에 서는가 하면, 유명 매거진인 "레디이경향" "에스콰이어" 등의 지면 모델로도 활동하는 등 이름을 알렸는데요.




2008년부터 문현아는 유명 가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죠. "그룹 미스에스" [바람피지마]를 비롯 진주 [미로] 심지어 이준기 [J style] 등이었어요.


<문현아 코가 참 예쁘네요. 이준기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을 때 모습인데, 이때 문현아가 크게 화제가 되었었죠. 일단 이준기는 인기 한류스타 중 하나로, 뮤직비디오에서 문현아의 역할이 이준기를 유혹하는 내용이었으니...주변 시셈도 엄청 났을듯 합니다.>




문현아는 이준기 뮤직비디오 출연을 계기로 얼굴이 알려져 결국 이준기 소속사와도 계약을 맺었었죠.


문현아의 가수로써 데뷔는 2008년도 부터~ 이때 문현아 예명은 "윤지아" 였는데, 가장 첫번째 가수로써 활동은 바로 그룹 "하우스룰즈"의 "music"이란 곡의 객원 보컬이 되면서 부터였죠.



지금은 탈퇴한 그룹인 "나인뮤지스"에서 문현아는 "Let's hava a party" 앨범의  "Ladies" 노래를 불렀고, 나인뮤지스를 탈퇴하면서는 솔로 가수의 길을 걷고 있는 중인데요.




무려 6년이나 나인뮤지스에 멤버이자 언니로써 활동했던 문현아에 대해 문현아 소속사에서는 문현아가 개인활동 및 좀 더 폭넓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기 원해 탈퇴한다고 전했어요.


<문현아 슈퍼모델 선발대회>


원래 문현아의 나인뮤지스는 모델들 9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다른 멤버들의 탈퇴가 반복되면서 결국 다섯명만이 팀내에 남아서 활동을 했었죠.

문현아 처럼 모델이었던 사람들이 가수 활동까지 병행했던 터라, 여러명의 스케줄이 맞춰지긴 힘들었을 듯 하네요.




위에서 한번더 언급했듯~ 문현아에겐 가수, 모델 외에 또 다른 직업.. 작가라는 타이틀이 있어요.

정말 다재다능한 연예인 중의 하나인 문현아.. 문현아는 "스위트 리메디"라는 미국 하와이 여행 에세이 집을 출간했는데요. 이후 "매일매일 사랑해"도 출간되며 본격적인 작가로써 행보를 보이고 있는 중입니다.



문현아는 솔로 활동후 에세이 출간 및 "크리켓송"을 제작하고 이후 유통까지 전반적인 앨범작업에 참여했는데요. 문현아의 크리켓송은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1위 자리에 우뚝 섰었죠.


한편 문현아는 결혼 이후에도 가수, 모델 작가로써 계속 활동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지현 열애  (0) 2017.08.10
박지헌 부인 & 5남매  (0) 2017.08.10
장충기 문자!!  (0) 2017.08.08
이재영 배구선수▼  (0) 2017.08.07
라이머♥안현모!!  (0)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