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배구선수▼




이재영 배구선수


김연경 이재영, 현재 실시간 포털 사이트 핫키워 1위, 특히 이 중 이재영 배구선수에 대한 관심이 뜨겁네요. 이재영 배구선구가 제 19회인 "아시아 여자배구" 대회에 불참하면서 이와함께 김연경 이재영 두사람의 과거사까지 들쳐지는 상황입니다.



먼저 포털 1위에 이름을 등재시킨 이재영 배구선수입니다.

이재영 나이는 1996년생으로 일명 배구선수계에서는 라이징 스타인데, 2014년부터 흥국생명에 입단했고 현재 국가대표 배구선수 중의 하나입니다.



이재영 배구선수는 올 NH농협 V리그에서 MVP 상을 수상할 만큼 탁월한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 비 인기 종목인 배구에서 이재명은 꽤 인기가 있는 편이죠. 이유는 이재명의 곱상하고 귀염성 있는 외모 덕분인데요.



이와 같이 실력+외모 다 받쳐주는 이재영 배구선수를 저격?한 또 다른 인물, 바로 김연경입니다.


김연경이 바로 이재영 배구선수를 디스한 건데요. 먼저 김연경 나이 29살입니다. 김연경은 이재영 선수를 포함 한국배구에서 엔트리 14명을 다 채우지 못하고 경기를 해야하는 힘든 상황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현재, 이재영 선수를 포함 한국 대표팀은 총 13명만이 엔트리에서 뛰고 있는 셈..

한국은 지난달까지만해도 2명이나 부족한 12명이 서로 번갈아가면서 힘든 상황을 견뎌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연경은 이재영 선수를 비롯 이번에도 엔트리 총 14명을 채우지 못하고 떠나야한다면서, 앞으로 그랑프리를 비롯해 아시아선수권 대회까지 무려 스무 경기가 넘는 현실에서 실제 메인 선수는 고작 6~7명이라는 겁니다.




김연경이 이재영 배구선수의 이름을 직접 거론한 것은 이때문으로, 메인 6~7의 선수가 계속해서 경기를 하게 되면 쉽게 부상 당할 수 있는데, 한국외에 다른 나라 팀들은 엔트리를 위해 약 16명의 선수들이 준비되어 있다면서 힘들다고 토로하였습니다.



맞는 말이죠. 결국 이런 상황을 견디지 못한 김영경이 이재영의 이름을 거론하게 된 건데요.


위에서도 언급했듯 이재영 배구선수의 실력은 MVP 상을 수상할 만큼 뛰어나고, 김연경은 이재명 배구선수가 꼭 들어왔어야 했다고 말하면서도 이재영 선수의 이기심, 즉 본인이 중요하게 생각되는 대회만 골라 출전하겠다는 거라면서 직접 디스하였습니다.




뭔가, 김연경의 이재영 배구선수 이름 거론 때문에 이재영 선수 또한 이 주장에 대해 반대하는 입장 발표가 있게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벌써 이재영 배구선수가 포털 1위에 등극했고 김영경의 직접 디스로 인해 이재영에 대한 네티즌들의 비난이 시작된 상황이니 말입니다.



김연경 선수는 한국배구협회에 대해서도 쓴 소리를 이어갔습니다. 자신들은 국가를 위해서 뛰고 있는데, 정작 승부와 선수들을 위한 엔트리 구성에는 제대로 지원을 해주지 않는다고 한건데요.

김영경의 이재영 배구선수 직접 디스외에도 솔직한 발언은 계속됐습니다.



<이재영 배구선수 수상>


김연경은 태국의 예를 대표로 들었습니다. 태국은 급격히 성장해서 우리나라를 위협할 수준에 올라왔는데, 우리나라는 아직도 똑같은 수준이라고 한 겁니다.



그러면서도 김연경 선수는 이번 아이상선수권에 대해서 승부와 관련 다짐을 이어갔는데요. 김연경은 초기 예선전에서는 조금은 힘을 아꼈다가 8강에 진출하게 되면 그때 나설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재영 배구선수를 디스한 김영경은 현재 터키 "페네르바체" 팀에서 뛰고 있는데요. "월드 오브 발리"에 의하면 김연경 선수 연봉은 우리나라 돈으로 약 15억원으로 최고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김연경은 소속팀인 "페네르바체아"와 1년 계약 후 다시 작년 재계약에 싸인하였습니다.


# 이재영 배구선수 프로필

한편 김연경에게 디스당한 이재영 배구선수는 올해 20살의 어린 나이로 라이징 스타 중의 하나입니다.



현재 이재영 배구선수는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재영 아버지와 어머니, 가족 관계를 보면 스포츠 2세입니다.

이재영 아버지는 육상 "해머던지기" 국가대표 선수 이주형 감독이고 이재영 어머니는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이었던 김경희 전 선수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이재영 배구선수는 쌍둥이라는 사실, 이재영이 이 쌍둥이 중 언니로 태어났고 이재영 동생인 이다영보다 5분 먼저 태어났답니다. 동생인 이다영도 선수로 활동 중인데요. 현재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소속입니다.




여기에 이재영 언니는 펜싱선수로 활동하고 있고, 남동생 마져 배구선수로 활약 중입니다.


김연경에 의해 디스 당한 이재영, 이재영은 김연경 배구선수 뒤를 잊는 에이스 중의 에이스랍니다.



이재영 선수는 고등학교 2학년 때 국가대표팀에 발탁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동안 잦은 부상으로 인해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이런 점 때문에 이재영 배구선수도 국가대표팀에 불참한 것이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현아 결혼♥  (0) 2017.08.09
장충기 문자!!  (0) 2017.08.08
이재영 배구선수▼  (0) 2017.08.07
라이머♥안현모!!  (0) 2017.08.04
김기덕 뫼비우스 여배우!!  (0) 2017.08.03
휴스틸 대표 연봉  (0) 2017.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