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현♥메이비


728x90



윤상현 메이비 결혼과 러브스토리


탤런트 윤상현 & 메이비 결혼이 윤상현의 "미우새" 출연으로 인해, 재조명되고 있는 가운데, 메이비의 근황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을 듯, 윤상현과 메이비 결혼은 당시 큰 화제였죠.



# 윤상현 메이비 결혼 뒷 얘기

탤런트 윤상현과 메이비는 지인의 그 흔한 "소개팅"을 통해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해요.

결혼 당시 윤상현 나이 42살, 메이비 나이 36살로, 윤상현과 메이비 나이차는 무려 8살..



40살이 넘은 늦깍이 신랑이었던 윤상현이 동안 중의 동안인지라, 메이비와 8살이나 나이차이가 날꺼란 생각을 못하신 분들이 많았을 듯 추측해봅니다.



<윤상현과 메이비 딸>


탤런트 윤상현과 가수 메이비 결혼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치뤄졌으며 기존의 결혼식스타일을 거부한채, 파격적인 한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구성으로 연출되어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윤상현 드라마 출연작들>


당시 신랑 윤상현은 역시, 드라마에서 친분을 모았던 이보영, 이종석 등이 결혼식에 참석했고, 메이지는 가수겸 작곡가로써 역시 친분이 있는 백지영 민경훈 이준 등이 함께 했었다고 합니다.



<메이비 몸매>


윤상현과 메이비 결혼에서는 두 사람이 직접 자신들의 결혼식을 기념하기 위해 노래를 만들었는데, 제목이 "봉숭아 물들다" 이 노래를 윤상현과 메이비가 즉석에서 함께 부르면 등장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윤상현과 메이비는 각자 서로를 위해 친필로 써 내려간 편지를 읽었고, 8개월이란 기간동안 만들었던 추억과 사진등도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윤상현이 메이비와 결혼을 발표하기 전 이미, 윤상현은 "힐링캠프"에 나와 결혼을 생각하며 교제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면서 그 여자친구가 가수겸 작곡가 메이비"라고 털어놓으면서 엄청난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윤상현은 이미 결혼에 대해서는 본인 나이 39살때부터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힐링캠프"에 작정하고 여자친구 메이비를 공개할 생각에 처음 녹화때부터 긴장을 너무 많이 했다고 하면서,



윤상현은 여자친구 메이비에 대해 "현재 만나는 여자친구가 있는데, 다음해 초까지는 결혼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하였어요. 그러면서 윤상현은 "메이비와 만난지는 사실 얼마되지 않았으나 결혼하고 싶은 생각과 확신을 하게 되었는데, 결정적인 것은 메이비가 자신의 이상형"이다 사랑하는 마음을 감추지 않았어요.




윤상현은 메이비가 언젠가 윤상현에게 음식을 해주겠다고 직접 장을 본 후 찾아 온적이 있는데, 메이지가 주방에서 자신을 위해 요리하는 뒷모습을 보고 반했다며 그 모습이 어린시절 엄마의 모습과 비슷했고 너무 아름다웠다고 하였죠.



그런데, 당시 윤상현과 메이비는 고작 만난지 8개월만에 결혼을 서두르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속도위반", "혼전임신" 등을 의심했었는데, 윤상현과 메이비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하였었죠.




그런데!

"사실무근"이라고 했던 윤상현과 메이비, 결혼 후 약 10개월만에 딸을 낳으면서, 거짓말을 한 사실이 들통... 당시 윤상현은 인스타그램에 "우리 아이가 태어났다"면서 3.16kg 몸무게가 써있는 라벨을 한 아기의 발 사진과 글을 게재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었습니다.


<윤상현 학력>

<메이비 작곡>


윤상현과 메이비는 윤상현 고향인 파주에 신혼살림을 차리고, 현재 딸 둘을 키우고 있는 상태랍니다.


# 윤상현

일본 배우 "기무라타쿠야"를 닮은꼴 연예인으로 꼽히는 탤런트 윤상현 현재 나이는 43살!

윤상현은 1973년 생입니다.




메이비 남편 윤상현은 연예인으로 활동하면서 학력위조 사건 때문에 엄청난 위기를 겪기도 하였는데, 그 때가 2009년 경입니다.



현재 메이비 남편 윤상현 학력은 "고졸"로 표시되어 있네요. "신목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메이비 남편 윤상현은 이 사건과 관련하여, 전 소속사에서 프로필 작업을 할때, 잘못한 오류일 뿐이라고 말했으나, 과거 윤상현이 모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학력이 "중앙대 시각디자인학과"라고 해서 스스로 거짓말을 했던 사실이 공개되면서 큰 고초를 겪었는데요.




실제로 메이비 남편 윤상현의 인터넷 포털 프로필에는 학력을 "중앙대 시각디자인학과"로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윤상현이 전 소속사에게 책임을 전가하자, 소속사 측에서는 윤상현의 전 소속사는 자신들은 단지 배우 윤상현이 알려준 데로 프로필을 만든 것일 뿐이라면서, 또다시 윤상현에게 책임을 전가해서 문제가 되었었는데요.


<메이비 작사>


메이비 남편 윤상현의 "중앙대 시작디자인학과"는 아예 중앙대학교에서는 없는 학과 였습니다.


메이비 남편 윤상현은 1995년 먼저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후 다음해에 다시 연극무대에 서면서 연극배우로 다시 데뷔, 약 9년동안의 무명시절을 거쳐, 급기야 윤상현은 2005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에 출연하면서 다시 탤런트가 되었는데요.




메이비 남편 윤상현이 빛을 보기 시작한 드라마는 2009년도의 "내조의 여왕" 이 드라마에서 상대배우인 김남주의 남편 역으로 출연했는데, 코믹하면서도 웃음을 자아내는 윤상현만의 연기스타일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여기에, 메이비 남편 윤상현의 노래실력까지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윤상현은 사실 연기자보다는 가수가 꿈이었다고 하네요. 배우가 되기전 윤상현은 5인조 남성그룹의 멤버로써 가수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뜻을 이루지 못하고 연기자로 전향한 케이스에요.




메이비 남편 윤상현을 칭찬한 사람은 가수 신성우!, 윤상현이 신성우의 "서시"를 제대로 부르면서 박수를 받았던 전력도 있는데요.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서는 드라마 OST "네버엔딩스토리"를 불렀습니다.



# 메이비

윤상현과 결혼한 메이비 본명은 김은지, 느낌에서부터 김은지와 메이비는 다소 큰 차이를 보이는데요. 메이비는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메이비의 프로필 상 직업란을 보면, 가수와 작사가 그리고 싱어송라이터!라고 씌여있는데요.

메이비는 가수 이효리와도 절친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메이비가 이효리의 "텐미닛" "Get ya"의 가사를 작사해준 것은 너무나 유명한 일화입니다.



메이비 학력도 남편 윤상현과 마찬가지로 고졸!

메이비는 2006년부터 작사가에서 가수로도 활동하기 시작했는데, 이 밖에도 KBS 2FM 볼륨을 높여요에서 MC를 맡는 등 방송인으로써 활동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메이비는 남편 윤상현을 만나기 전, 지금은 이미지가 완전히 하락해버린 JYJ의 가수 박유천과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습니다.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망고식스 강훈!!!!  (0) 2017.07.25
김정근♥이지애 아나운서!!  (0) 2017.07.24
서유정 결혼♥남편!!  (0) 2017.07.21
린킨파크 보컬 체스터베닝턴 자살  (0) 2017.07.21
김학철 도의원 레밍!!!  (0) 2017.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