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준용 결혼학력!!!


728x90



문준용 학력 결혼 음성조작


문준용은 문 대통령의 장남입니다. 지난대선에서 문준용은 국민의당의 취업관련 특혜 논란에 휩싸였던 인물! 문준용은 아버지가 대통령이 된 후 TV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문준용 나이 1982년생>


야당, 특히 국민의당은 대선 승리를 위해 문준용 특혜 관련 조작까지 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파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일단 문준용의 취업 특혜 논란은 무엇이었을까요?

문준용은 지난 2006년 한국고용정보원 5급 직원 채용 당시, 문재인 대선 후보에 의해 취업 특혜를 받았다는 것이었습니다.



<문준용 귀걸이 착용 모습>

<문재인 가족사진, 김정숙 여사와 아들 문준용>


특히, 문준용이 고용정보원에 입사 지원서를 제출 당시 모집인원이 1명이라고 야당은 주장하였었죠. 허나 문 후보는 선거 운동 당시 붉어진 아들 문준용 특혜는 사실이 아니다. 즉 문준용은이 입사지원서를 제출 당시 모집 인원은 한명이 아닌 두명이라며, 선거법위반이므로 문준용에 대한 특혜 의혹이 제기된 글들을 모두 차단한다고 밝혔었습니다.


<문준용 인터뷰>


문준용 특혜 관련 채널에이측은 문준용이 제출했던 문준용 이력서와 이력서에 붙여진 문준용 사진 등을 공개하며, 특혜 논란보다 더 파장이 일었던 것은 바로 문준용의 자유분방 함이 엿보이는 이력서 사진이었습니다.




아직 우리나라의 정서상 이력서에 붙는 사진은 바른 자세, 바른 옷차림이어야한다는 것이 지배적인 터라, 문준용 이력서 사진은 논란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했습니다.

문준용 학력을 살펴보면, 건국대학교를 졸업했고 문제가 된 한국고용정보원 취업은 단 1년 2개월 뿐...



이후 문준용을 이곳을 그만 둔 후 곧바로 미국으로 건너가 파슨스 디자인과 테크놀로지 대학을 통해서 석사과정을 밟게 됩니다. 즉, 문준용이 문제의 한국고용정보원을 다닌 것은 위에서 언급했듯 1년 2개월 뿐... 문준용 입사와 동시에 그가 휴직계를 내고 바로 미국으로 떠나면서, 다른 근로자들이 삼년은 다녀야 받을 수 있는 퇴직금을 받았다는 의혹도 있었습니다.




또한 문준용은 이 한국고용정보원에 입사할 당시 학력증명서를 함께 제출해야함에도 불구하고 모집이 모두 끝난 후에 제출한 것도 논란이 되었었습니다.



국민의당은 5월 6일 문준용과 함께 학교를 다녔다는 학생의 인터뷰를 공개하면서 문준용이 아버지 문재인 후보에 의해 입사 특혜를 받았다고 공세하였는데요.




이것은 사실이 아님이 어제 밝혀졌죠. 더민주는 문준용 특혜 관련 증거는 조작된 것이라면서 관련자 3명을 검찰에 고발했었는데요. 2017년 6월 26일 국민의당이 갑작스런 기자회견을 열어서 문준용 관련 녹음파일과 관련 자료들이 평당원인 이유미에 의해 조작되었다고 시인한 겁니다.



이로 인해, 다시금 쟁점화 된 문재인 아들인 문준용의 이름!


더민주는 문준용 사건은 "대선 공작 게이트"로 파장이 커질수 있는 심각한 사인이라면서 민주주의를 유린한 엄청난 범죄"라고 규정지었습니다.




특히, 문준용 사건을 이유미라는 평당원 혼자 조작했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면서 이것은 문준용 사건을 이유미라는 평당원 하나로 꼬리자르기를 하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소송을 벌이고 있는 문준용은 사과만으로 해결되지 않을 거라면서 결코 고소 취하를 하지 않겠다고 밝힌 바 있다고 하였습니다.



문준용은 그동안 대중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다가, 국민의당이 증거조작을 하면서 채널A에 출연 문준용 본인이 특혜 관련 얘기 조차 한 적이 없다면서 동기들한테 다 연락을 해 봤다고도 하였습니다.


<문준용 증거 조작자로 지목된 이유미>


국민의당이 문준용 증거 조작 사건에 대해 일단 시인은 했으나 증거를 조작하면서까지 상대 후보를 흠집내어 대통령의 자리에 앉으려 한 국민의당 후보 안철수에게 큰 비난은 불 보듯 뻔해 보입니다.

한편 문준용 증거 조작자로 지목된 이유미에게도 관심을 증폭되고 있는데요. 이유는 이유미가 문준용 증거는 이준서 전 최고의원의 지시였다고 주장하면서 부터입니다.


▶문준용 증거 조작자 이유미 이준서 누구?




한편 문준용은 유튜브에 파슨스 디자인 학교 졸업 작품을 게재한 것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문준용 사건과 관련하여 이 졸업 작품 역시 다시금 수면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아버지 문재인은 아들 문준용의 졸업작품을 자랑스럽게 여기면서 본인의 자서전에 소개한 적도 있었는데요. 



실제로 문준용의 졸업 작품을 감상한 이들은 문준용 졸업작품은 작품이라기 보다 예술이라면서 칭찬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편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사이에는 아들 문준용과 딸 문다혜를 두고 있습니다.



# 문준용 프로필과 근황

부산 지산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시각 멀티디자인을 전공했습니다.

19대 대선에선 문준용의 얼굴을 볼 수 없었으나, 18대 대선에서 아버지 문재인을 돕는 모습이 간간이 포착되었는데요.


문준용은 2014년 2월 결혼을 했습니다. 문준용 아내는 목사의 딸, 성당에서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얼마전 문준용의 근황도 공개가 되었었는데요. 문준용은 "티노게임즈"를 창립했던 멤버 중의 한명으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문준용은 이 회사에서 이사로 활동하며 전공을 살려 디자인 개발을 하고 있었는데요. 조만간 출시 예정인 "마제스티아"의 실제 개발을 문준용이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한때 문재인 대통령은 아들 문준용이 어릴적 유명했던 닌텐도 게임을 즐겨했다고 하죠.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르코▼배정남 진실 근황!!!  (0) 2017.06.28
신성일 폐암 옛애인▼  (0) 2017.06.28
박현진 김종섭!!!!  (0) 2017.06.26
김사랑 나이 동생♥  (0) 2017.06.23
이소라♥신동엽 헤어진이유!!  (0) 2017.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