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윤성환!!


728x90



서지혜 윤성환 열애설은?


오늘 좀 이상합니다. 송혜교와 송중기 열애설에, 서지혜와 윤성환 선수 열애설이.. 



그런데 앞선 송송커플도 사실무근에 서지혜와 윤성환 측도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믿고 싶진 않지만, 요즘 정치쪽이 시끌시끌해선지 윤성환과 서지혜 관련 속빈 열애설이 왠지 정치 이슈를 덥고자 하는 건지 의문스럽기도 합니다.



일단, 종종 사실무근 열애설을 퍼뜨리고 있는 매체는 "SBSFUNE"

야구선수 윤성환 여자친구로 배우 서지혜를 지목했습니다.




특히, 이 매체는 윤성환과 배우 서지혜 커플이 얼마전 열애설을 인정한 "한혜진 차우찬"과 함께 더블데이트를 즐겼고, 이 장면이 일반인들에 의해 목격됐다는 구체적인 사실도 언급했습니다.



차우찬 한혜진과 함께라면,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차우찬이 잘 나가는 야구선수이므로, 윤성환이 배우 서지혜와 함께 했다면 연인관계로 충분히 추측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차우찬이 윤성환에게 소개시켜줬을 수도 있을 것 같구요!




이 매체는 윤성환과 서지혜가 만나기 시작한 것은 2017년 초라고 언급하며, 역시 누군가의 소개로 인해 만남이 시작되었다고 했습니다. 게다가 "사랑에 빠졌다"라는 말까지 하면서 말이지요.



야구선수 윤성환은 몸값높은 삼성 라이온스 에이스 투수입니다. 몸값이 어마어마한데요. 구체적으로 2014년 윤성환 선수가 삼성 라이온스와의 계약금은 80억원!!!!!




이정도 계약금이라면 어느정도 실력인지는 대략 눈치 챌만하죠? 거기에 윤성환 선수의 최대 장점은 올해 35살 나이에 비해 동안인대다, 강인한 인상보다는 애띠면서도 정감가는 잘생긴 외모!!!



야구계에서도 윤성환의 인기는 무척 높은 편인데, 배우 서지혜와 열애설이 났다면, 윤성환의 팬들도 어느정도 용서를 해주지 않았을지..



어쨌든 윤성환은 매년 선수로써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는 데다, 우리나라 프로야구 선수 중에서 커브를 최고로 잘 던지는 선수라고 합니다.



# 윤성환 나이 35세

# 배우 서지혜 나이 33세

두 사람 나이차 2살로 딱 좋네요.




한편 배우 서지혜 하면 모태 미녀 중의 한 사람으로, 미모하면 저리가라할 정도로 매력적인 외모를 가졌는데요. 서지혜 미모는 주연급이나 늘 배역은 조연을 벗어나지 못해 아쉬운 배우 중의 하납니다.


<서지혜 인스타>


개인적으로 서지혜는 작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조정석을 짝사랑하는 아나운서 역할에서 지성과 미모를 겸비했으나 툭툭 내 뱉는 욕이 참 맛깔스러웠던... 기억하시나요?

현재 배우 서지헤는 패션엔 팔로우미8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것은 이렇게 매력적인 배우 서지혜가 그동안 남자친구가 없다고 발언을 한 겁니다. TvN 예능 "인생술집"에서 였는데요. 올해 33살의 서지혜는 나이 30대에 들어서고 보니, 점점 만날 기회가 사라진다며 아쉬움을 토로했었습니다.


<신경여자 실업고등학교 서지혜 졸업사진>


게다가 서지혜의 외모가 오히려 만남을 방해하는 듯, 늘 깍쟁이 같은 미모의 돈많은 집 딸 역할을 주로 맡다보니, 이미지가 굳어져 남자들이 서지혜에게 다가오지 못한다는 거지요.


<윤성환 프로필>

<윤성환 성적>


그런데, 윤성환과 서지혜의 열애설을 터뜨린 매체는 이런 것이 바로, 남자친구 윤성환 선수를 배려한거라고 하였네요.




윤성환과 서지혜는 자신들의 열애설이 터지자, 소속사를 통해, 최단 시간에 "사실무근"이라고 못 박았습니다. 믿어줘야겠죠?



안타깝네요. 윤성환과 서지혜의 열애설이 사실이었다면, 축복해줄 이들이 많았을텐데..


한편 서지혜 키가 무려 170cm!

<서지혜 학력>



한편 배우 서지혜, 위에서도 그녀의 주연급 외모를 언급했었는데요. 이미 고등학교 재학시절 연예인의 남다른 끼가 있었던 듯 서진혜는 고3때,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를 하였습니다.



서지혜의 외모는 비록 김태희 급? 으로 비교되고 있진 않으나, 키가 170cm로 몸매와 각선미가 훌륭한 데다 지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로, 주조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요. 




사실 서지혜는 드라마보다 CF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며, 얼굴 도장을 찍었던 배우!

그로인해 급기야 2014년엔 히트 드라마 "펀치"에서 김래원을 짝사랑하는 최연진 검사 역을 훌륭히 소화하면서, 연기력도 인정 받은 케이스!!!



서지혜 나이는 30를 넘어섰으나, 좀더 성숙한 이미지 때문인지, 남자친구 보다는 결혼을 했는가를 묻는 질문이 더 많다고 하네요.~ 비록 이번 서지혜와 윤성환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하나, 조만간 맞는 짝을 얼른 만나시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