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철♥정은승 아나운서!!


728x90



박경철 정은승 아나운서 재혼!! 


박경철 "시골의사"라는 필명으로 활동했던 분, 박경철과 정은승 아나운서가 몰래 재혼을 했다는 소식들으셨나요? 



정은승 아나운서와 박경철, 90년대와 2000년대 초, 우리나라 최고의 지성이라 불리던 분들이 박경철과 안철수였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들려오는 박경철의 정은승 아나운서와의 재혼 소식이 무척 반갑네요.



일단, 두분의 결합 소식을 구체적으로 알려드리면,

박경철과 정은승 아나운서가 2년전 비공개 재혼을 한 상태였다는 것, 여기에 1명의 자녀도 낳은 상태라고 합니다. 




정은승은 아나운서는 재혼이 아닌 초혼이었고, 박경철 원장은 이미 전 부인 사이에 아픈 아이(포스팅 하단에서 설명)가 있었기 때문에, 결혼, 재혼 사실을 외부에 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남편 박경철과 전 부인사이의 아이를 배려한, 정승은 아나운서 참으로 대단하네요.



박경철은 안철수가 정치계에 입문하는 것을 극도로 반대했던 측근 중의 한사람이었죠. 박경철이 존경하는 안철수가 정치계로 가는 순간, 나락으로 떨어질 것이라는 것을 그는 뻔히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급기야 안철수가 대선후보로 나오면서, 더불어민주당은 안철수의 측근이었던 박경철을 박근혜 최순실을 빚대여 안철수의 "비선실세"라며 네거티브 공세를 했었습니다.



정승은 아나운서와 재혼한 박경철은 외과의사이면서도 칼럼니스트 그리고 금융전문가입니다. 박경철이란 이름보다 더 유명한 그의 필명 "시골의사"  



박경철은 이 필명인 "시골의사"로 포털 네이버 블로그에 금융과 주식 등의 칼럼을 연재했는데 특히 중국의 성장과 주식관계의 위험성에 대한 내용을 기고하면서, 많은 이들의 호응을 받기도 하였죠.



<박경철 자녀>


게다가, 박경철이 저술한 책 "시골의사의 아름다운 동행"은 국내에서만 약 30만부 판매 기록, 필자도 구매해서 읽어보고 열광했던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까지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의사이면서도 금융에 관한 해박한 지식을 사람들에게 나눠주며 부자의 기준과 금융 포트폴리오를 제시했던 박경철




박경철은 이후 "시골의사의 주식투자란 무엇인가 1,2편"과 "착한 인생 당신에게 배웁니다" 등의 책을 계속해서 출간했는데요.



2012년 즉 안철수가 정치계로 입문 후 대선이 시작된 이후 박경철은 무려 3년 동안 외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죠. 하지만 정치권과 언론을 안철수의 비선실세라며 박경철을 가만놔두지 않았는데요. 




얼마전 언론을 통해 박경철 근황이 소개됩니다. 예전과는 사뭇다르게 헬쓱해진 얼굴이었는데요. 약 3년동안 여행을 했다는 말과 여전히 더 여행을 할 생각이라는 뜻만 내 비쳤습니다.




아마도, 안철수가 정치인으로 계속 활약을 한다면 박경철도 외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을 것 같더군요.



박경철은 2011년 9월 안철수가 박원순에게 서울시장 자리를 양보하며 불출마를 선언했던 때, 엄청난 눈물로 지인 안철수를 위로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박경철 프로필>


안철수와 박경철은 2010년 부터 2년동안이나 청춘콘서트를 함께 기획하며 우리나라 25개 도시를 돌며 콘서를 했었죠. 꼭 가보고 싶었던 토크 콘서트 중의 하나였습니다.



<박경철 학력, 이력>



# 박경철 아들 뇌성마비

한편, 정은승 아나운서와 박경철 재혼 소식이 화제가 되며, 예전 박경철이 강호동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에 출연해서 아들이 뇌성마비 판정을 받았던 사실을 고백했어요.


<박경철 트위터>


의사도 의료사고사엔 예외가 없나 봅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사연이었는데요.

박경철 아들은 부인이 출산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 즉 의료사고로 뇌성마비가 되었습니다.



<박경철 근황>


당시 박경철은 자신이 "의사이기 때문에 아들을 위한 재활치료 및 치료비 지원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정말 많이 좋아졌다. 기적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박경철 저서들>


박경철 나이 52세 (1964년생)입니다.

박경철은 현재, 안동의 신세계연합클리닉 원장입니다.



# 정승은 아나운서 프로필

초혼에도 박경철의 아이를 위해 결혼사실을 비밀로 했던 정승은 아나운서는 아름다운 외모에, 엘리트라고 불린만큼 학력이 좋습니다.



정승은 아나운서는 이화여자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사 및 성균관대학교에서 언론정보대학원 석사로 졸업했습니다.




이후, 정은승 아나운서는 201년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 KBS 공채 아나운서 27기로 입사를 했고, KBS를 대표하는 각종 프로그램을 진행해오다, 아마도 박경철 원장과 결혼 후 육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들려온 박경철 원장 근황 소식에 무척 반갑기는 하나, 박경철 정은승 커플의 재결합에 또 하나의 흡집내기의 희생양이 되지는 않을지 우려되네요.



미모와 지성을 겸비했다고 알려진 정은승 아나운서! 

박경철 정은승 두분 닮은 꼴이네요. 비록 박경철에겐 재혼이지만 초혼인 정은승 아나운서, 두 사람은 벌써 아이도 낳으셨다지요?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래봅니다.


한편 정은승 아나운서 나이 77년생으로 39살, 박경철 원장과 나이차는 2살이네요.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웜비어 사망 북한에 간 이유!  (0) 2017.06.20
서지혜♥윤성환!!  (0) 2017.06.19
윤시윤 여친 & 부모님 키  (0) 2017.06.15
이수련 경호원 남편▼  (0) 2017.06.14
트와이스 미나 일베!!  (0) 2017.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