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이하늬 나이차 집안 문희상


728x90




윤계상♥이하늬 나이차 집안


비와 김태희도 결혼했는데,~ 윤계상과 이하늬 커플도 이젠 결혼해야하지 않을까? 윤계상과 이하늬 정말 조용하게 연애 중인 커플이죠. 윤계상은 한때 성유리와 사귄 적이 있는데요. 전 연인인 성유리는 얼마전 비공개 결혼식으로 화제를 모았어요.



윤계상과 이하늬 열애설은 2013년도 2월 터졌으니, 벌써 4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네요. 한참 잘나가던 연예인들이라 공개 연애가 쉽지 않았는지, 초기에는 윤계상도 이하늬도 부인을 했지만 결국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윤계상은 남성그룹 GOD의 멤버로 가수로 활동하다 배우로 전향한 케이스.

윤계상의 여자친구 이하늬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배우로 전향한 케이스.


<윤계상 근육>


윤계상 그리고 이하늬의 처음 만남은 부산국제영화제 후 뒷풀이를 위한 포장마차였어요. 이때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윤계상과 이하늬가 약 4년이란 시간을 공개연인으로 있다보니, 이들이 사귀고 있는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 듯, 연관검색어를 보면 "나이"가 나오더군요.



윤계상 나이 38세(1978년 생), 여친 이하늬 나이 34세(1983년 생)

정말 딱 맞는 4살의 나이차, 아무래도 이 두 사람 곧 결혼설이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하늬는 보조개가 들어가는 환한 미소가 참으로 매력적이고, 윤계상은 틈틈히 키우는 강아지들을 케어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윤계상 & 이하늬 목욕탕>


이 두사람에게도 시련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위 윤계상이 강아지 목욕을 시키는 사진이 발단..



윤계상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면 윤계상 머리 뒤쪽으로 선명하게 비치는 여인네의 실루엣이 보이네요. 속옷만 입는 듯한 모습, 이 사진은 윤계상이 인스타에 올렸다가 여인의 실루엣이 이하늬라고 지목되며 삭제되었다고 알려졌었는데..




삭제와 동시에 윤계상의 해명이 재밌습니다.

이하늬 실루엣이 선명한 듯한 사진은 윤계상이 인스타가 아닌 팬클럽에 올렸으나 뒤 여인 실루엣이 이하늬라고 지목될까봐 삭제하였다고 하였죠.


<윤계상 성유리>


"이 사진은 그럼 누가 찍어주었을까요??" 어쨌든 누리꾼들은 이 사진속의 여인은 이하늬라고 잠정 결론짓는 모양입니다.



<제주도 커플여행, 이하늬와 윤계상>


연애 기간만 약 4년이니 동반여행은 흠이 아닐 듯, 윤계상과 이하늬는 비와 김태희와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던 적이 있어요.



남친이 가수이니, 콘서트 장을 찾아 응원하는 건 당연 할 듯~ 이하늬가 GOD 그룹 콘서트장을 찾아 열심히 응원하던 모습입니다.


<윤계상 프로필>

<이하늬 프로필>

한편, 미스코리아이자 배우 이하늬 집안은 많이 알려져 있죠. 연예계의 대표적인 "엄친아"로 불리는 이하늬


<이하늬 언니 이슬기 사진>


이하늬는 김태희와 서울대학교 동창으로 연예인이 되고서도 친한 연예인으로 꼽히는데요.

이하늬 어머니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이화여대 교수이면서 무형문화재인 문재숙 이고, 아버지 이름은 이상업으로, 전 국정원2차장을 지낸 분..



이하늬 언니 이슬기 또한 미모에서 절대 뒤지지 않으면서도 가야금 연주가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여기에, 이하늬 삼촌까지 화제입니다. 삼촌 이름이 문희상~! 어디서 들어봄직한데 하실텐데 바로 민주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이었고, 이하늬가 삼촌을 돕기 위해 유세현장에 나왔던 사진들이 많이 있어요.




엄마, 언니 그리고 본인까지 모두 서울대학교 국악과 출신!!! 정말 대단해서 입이 쩍 벌어지는데, 과연 남친인 윤계상 집안은 어떨까요?


<이하늬 김태희 과거 사진>


윤계상 집안은 여친 이하늬와는 완전 다릅니다. 작년 "죽여주는 여자" 영화와 출연 인터뷰에서 이 부분을 언급했는데,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아 할아버지와 윤계상이 20살 무렵까지 함께 살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조금은 어두워 보인다 생각했는데, 그래서였을까요?





하지만 윤계상도 귀가 죽을 이유는 없죠.~ 사업으로 인해, 억대 수입을 올리는 사업가로 소개되었는데요. 윤계상이 판매하는 제품들은 인테리어 소품 관련입니다. 그래서 상호명도 "리빙 편집숍"


<이하늬 몸매>

<이하늬 미스코리아 사진>


평소 집안을 가꾸고 요리를 하는 것을 즐긴다네요. 게다가 윤계상은 반려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윤계상의 리빙 편집숍 이익금의 일부를 유기견을 돕는 곳에 기부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한편 최근 올라온 윤계상 인스타그램 헤어스타일.. 머리~ 꽤 기네요. 수염도 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