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빌보드수상소감


728x90



방탄소년단 빌보드수상소감


정말 축하할입니다.  방탄소년단의 "톱 소셜 아티스트" 수상 소식입니다. 방탄소년단 이번 수상은 2017년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였는데요. 방탄소년단과 함께 후보자로 올랐던 분들은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아리아나 그란데, 션 멘데스"로 총 4명으로 이름만으로도 알만한 굉장히 유명한 아티스트들~!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 래몬스터, 정국, 진, 뷔, 제이홉, 지민>


<2017년 톱 소셜 아티스트 상 후보들, 방탄소년단, 숀 멘데스,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 셀리나 고메즈>


실로 케이팝의 위력을 보여주는 듯, 방탄소년단은 위 네명의 강력한 후보를 제치고 톱 소셜 아티스트 수상 소감에 대해, 자신들의 팬클럽인 "아미"에게 감사드린다는 말을 했습니다.




<핑크 카펫 방탄소년단>


이번 방탄소년단 수상은 가수 싸이에 이어 두번째로 미국 빌보드상인데요. 싸이의 경우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곡 "강남스타일" 때문에 톱 스트리밍 송을 받았죠.


<방탄소년단이 상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한 빌보드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은 이 상이 만들어진 2011년 이후, 처음 무대에서 수상자를 발표하고 받는 수상자가 된 것도 의미가 큰데요. 특히나 K팝에서도 아이돌 그룹 최초라는 점도 대단합니다.



<방탄소년단 트위터, 빌보드 어워드 참석>


방탄소년단이 수상한 상은 로건 폴에 의해서 발표되었는데요.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영어로 한번 한국어로 한번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팬클럽인 "아미"에 감사드린다~라는 말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방탄소년단이 받은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은 앨범과 온라인 노래 판매량과 다운받은 횟수, 라디오 등에서 얼마만큼 노래가 방송되었나와 마지막으로 소셜 참여 등을 고려하는 동시에, 전 세계적인 팬들에 의한 투표 등까지 모두 합쳐서 수상자를 선정하기 때문입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의 전세계 팬들의 공로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 거죠.

방탄소년단은 이미 2015년 도에 "화양연화 파트2"가 미국 <빌보드 200>에 이름을 올렸고, 2016년 3월에는 "유 네버 워크 얼론" 등까지 총 네개의 앨범이 차트에 집입하기도 하는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득표율이 집게 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후보자들>


이날 방탄소년단은 총 76%의 득표율로 정상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빌보드에 참석하자마자 상까지 받았으니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거기에 방탄소년단은 2016년 시월부터 지금까지도 빌보드 소셜50 차트에서는 19회나 탑을 차지하고 있답니다.



빌보드어워드 전날에는 "마젠타 카펫 라이브"가 트위터를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 되었는데, 방탄소년단만이 유일한 가수로 초청되어 팬들을 즐겁게 하였죠. 이날 방탄소년단은 배우인 로라 마라노와 만나, 자신들의 히트곡인 "불타오르네"의 춤을 선보이며, 가르쳐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듣기 동영상>

<방탄소년단 상남자 듣기 동영상>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근혜 재판 송중기  (0) 2017.05.23
백지영 남편 정석원  (0) 2017.05.22
방탄소년단 빌보드수상소감  (0) 2017.05.22
엄태웅 딸 엄지온  (0) 2017.05.19
이창재 박균택 검사 프로필  (0) 2017.05.19
옥자 줄거리 예고편 안서현  (0) 2017.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