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이♥조성윤 나이 집안


728x90



윤소이 조성윤 나이 집안


요즘은 뮤지컬스타+배우의 조합이 대세? 윤소이 조성윤이 결혼을 합니다. 오늘, 배우 윤소이 조성윤의 웨딩화보가 공개되면서 관심이 뜨거운데요. 윤소이 조성윤은 32살 동갑입니다.


<발리에서 찍은 윤소이 조성윤 웨딩화보>


모 인터뷰에서 윤소이는 자신의 결혼&연애 관을 털어놓았는데요. 윤소이는 "결혼은 심심해도 착한 남자와, 하지만 연애는 나쁜 남자와" 결국 조성윤은 심심해도 착한 남자라는 뜻?




윤소이와 결혼할 신랑 조성윤은 뮤지컬 배우 출신 연기자로 올해 10년차로 무대에 오르는 인물! 조성윤은 무대를 넓혀 "해를 품는 달" 및 인기 드라마 "귓속말에서는 이동민 역등의 TV 연기자로도 활동중입니다.



#윤소이 조성윤의 프로포즈는 누가?

윤소이 조성윤은 원래부터 친한 동료 친구 사이였다고 하네요. <하숙집 딸들> 출연당시 윤소이는 조성윤과의 결혼소식 및 연애 소식을 털어놨는데, 윤소이가 조성윤을 2년 전에 만났다며, 결혼에 관한 얘기를 나눈것은 약 2달전이었다고 했어요.



<뮤지컬 10년차 배우 조성윤>


그러면서 윤소이는 조성윤을 딱 1달만 만나려고 했었지만 막상 조성윤을 만나보고 나니 그와 결혼식까지 올리고 싶어다며, 프로포즈는 윤소이가 먼저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윤소이 조성윤은 울릉도에서 물을 떠놓은 채 둘이서만 결혼식을 먼저 했다고 말했죠.



그러면서 남자친구 조성윤 집안이자 고향이 독도라며, 윤소이 조성윤 두 사람의 데이트는 울릉도에서 한 적이 있는데 그때 조성윤에게 마음이 움직였다고 고백했습니다.



<윤소이 조성윤 인스타일 화보>


한편 윤소이 조성윤의 또 다른 화보가 공개되었죠.~ 이 화보 속에는 신부 윤소이와 신랑 조성윤 뿐 아니라, 윤소이 절친으로 알려진 서효림, 서지혜, 신소율 등이 신부 들러리 역할을 하며 함께 했는데요.~ 결혼을 앞둔 두 사람과 친구들의 모습이 함께 어우려져 참 아름답네요.

하지만 윤소이의 또다른 절친으로 알려진 이다해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예비신부 윤소이 모습>


한편 5월 결혼을 앞두고 윤소이는 자신은 "결혼하면 요리도 못하고 청소도 싫어하고 큰일이에요"~라고 말하면서도 조성윤과 함께 할 결혼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어요.



<윤소이 조성윤 결혼>


한편 윤소이는 SBS <썸남썸녀>에 출연했을때, "혼전임신"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말했는데요.

이날 윤소이는 혼전임신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아이를 갖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다라고 말한 것!



예비 신랑 조성윤은 모 인터뷰에서 자신의 결혼관을 밝혔습니다. "함께 있고 싶은 것이 사랑이며, 그 감정이 다시 평생 같이 살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어져 사랑하는 사람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라고 하였죠.~ 개인적인 생각으로 윤소이의 신랑 조성윤은 생각이 깊고 책임감이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되네요.




#배우 윤송이 본명 문소이로 올해 나이는 32살,(1985년 1월 5일 생)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학사 졸업 후, 2001년 패션잡지 에꼴의 모델로 데뷔하였어요.

윤소이는 제 41회 대종상 신인연우상 및 25회 청룡 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던 나름 연기 잘하는 배우!




#윤소이 남편 조성윤 프로필

조성윤과 윤소이는 JS픽쳐스로 소속사가 같네요.~

2012년 제6회 더 뮤지컬 어워즈 및 제 1회 서울 뮤지컬페스티벌 남우신이상을 수상한 조성윤은 오랫동안 뮤지컬 무대와 오른만큼, 계속해서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도 빛나는 활약을 보일 듯 한데요.


배우 윤소이가 점점 예뻐진다 싶었더니, 사랑과 결혼 그리고 남자친구 조성윤 때문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