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성형전 후


728x90




정유라 성형전 후


최순실 박근혜 국정농단의 또다른 핵심 정유라, 최순실의 딸 정유라는 수많은 비판 중에서도 성형전 모습까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정유라 성형전 모습을 보면, 정말 이렇게 비판해도 될 정도이긴 한데, 거의 성형 중독수준이 아닐지..

.



<어린 정유라, 성형전의 모습과 현재 리즈시절 성형후의 모습>


얼마전 장시호와 더블어 고영태가 청문회 장에 출석하여 최순실과의 사이가 소원해진 이유가 공개 되었고, "강아지 게이트"가 아니냐는 우스게 소리도 들리는 요즘, 정유라의 강아지는 어떤 종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공개 된 아래 사진.






이 사진 속에서 정유라는 강아지와 놀고 있는 모습을 자신의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한 듯 한데, 역시 카메라의 셀카기능이 얼마나 좋아졌는지 알게 해주는 사진이 아닌가 합니다.






정유라의 가장 최근 사진이죠. 그리고 모자이크 처리에서, 공개로 전환되면서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던 바로 그 사진들, 온라인 지역 카페 덧글 들을 살펴보면 논란에 중심에 있던 "박근혜 딸"에서 사람들은 "왜 정유라는 엄마 최순실과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을 하느냐"라는 우스게 글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안민석 의원은 정유라를 찾기 위해 독일로 출국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이 사진을 보면 정유라는 온몸에 뜻을 알지 못할 문신을 하고 옷이나 헤어 스타일을 보면 자유분방함 그 자체입니다. 최신 사진이니 판단은 각자의 몫




그리고 11살때 EBS "보니하니" 도전! 작은거인에 출연했을 당시의 동영상 캠춰 사진들입니다. 지금으로썬 가장 어릴때의 사진인 듯 하구요. 당시 화면에서 최순실이 들고 있었던 샤넬종이백과 슬쩍 보이는 정유라의 집 내부 모습입니다. 언뜻 보기에도 으리으리 해보이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그 옛날 강남하고도 방배동에 부촌을 연상케 합니다.






두분다 성형중독이라고 하던데, 참 많이 닮으셨네요. 하지만 이때가, 유연 즉 정유라의 리즈시절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정유라의 페이스북글입니다. "말타는 사람중에 친한 사람 없어. 나 친한 사람 딱 네명 있어. 신주평 임에솔 에녹이 성현이 오빠..."라는 글귀와 생활속에 욕이 묻어나는 말투와 "능력 없으면 니네 부모를 원망해"라는 논란의 소지가 충분한 글 들.. 그리고 지방흡입이라는 말도 보입니다.




자신의 딸 유연을 밀어주기 위해 김연아를 문화계 블랙리스트에 올려놓았다던 최순실, 독일에 있는 정유라가 현재 행방불명 상태라고 하던데, 어서 국내로 송환되어 청문회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영태 장시호 과거의 애인?

고영태 의상실 몰래카메라 아니다. 영상보기!

고영태 최순실 입을 열다.

정유라 전 남편 신주평 인터뷰!

애드센스 수익 첫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