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 민박 이효리♥제주도집!


728x90



효리네 민박

6월부터 선보이는 JTBC 새 예능 이효리 이상순의 효리네 민박, 반응이 상당히 뜨겁네요.

효리네 민박은 가수 이효리가 2014년 매직아이 이후 3년만이라는데, 특히, 효리네 민박의 윤CP는 이효리에겐 잊을 수 없는 예능 <해피투게터>에서 만났던 인연이랍니다.


<효리네 민박 신청 홈페이지 메>


기대가 큰데요.~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민박집의 주인이 되고, 효리네 민박 홈페이지를 통해 일반인들의 신청을 받으면서 일반인들과 효리네 민박 주인들 사이에 일어날 에피소드를 여과없이 보여주게 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랍니다. 


<효리네민박에서 공개된 이상순과 이효리 제주도집>


특히 3년만에 예능에 얼굴을 비췰 이효리, 그리고 방송을 싫어한다고 선언했던 이효리 남편 이상순의 모습이 정말 쭉~ 기대되는데요.


<털털한 모습 이효리와 이상순, 그리고 효리네 민박 예능>



# 효리네 민박 PD는 정효민으로 그동안 JTBC에서 <마녀사냥>, <말하는 대로>를 연출했었어요.

윤현준 CP가 효리네 민박의 기획을 맡았는데, 그동안 역시 JTBC에서 <투유프로젝트슈가맨>과 <크라임씬> 등을 기획했었습니다.


#효리네 민박 신청 방법


효리네 민박 신청방법은 너무나 쉽습니다. 일단, 효리네 민박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다음, 홈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위와 같은 효리네 민박 신청할 수 있는 게시판을 만나게 됩니다.

이때, 효리네 민박 신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되는데, 현재는 대선이므로 소셜 로그인을 피해서 개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가지고 회원가입을 하세요..~ 저는 임시라, 효리네 민박 로그인을 제 소셜 아이디인 페이스북으로 하였는데요..~



<효리네 민박 신청서 양식>


이 게시판에 본인이 효리네 민박에 신청하는 이유나 사연 및 기타 자신의 개인정보 등을 상세히 입력해서 등록하시고 효리네 민박 연출팀에서 연락을 하는 구조입니다.


<요리하는 김상순과 효리네민박 전경>


특히, 효리네 민박에 신청하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제작진이 끌릴만하게 적으시는게, 효리네 민박 당첨자로 뽑힐 확율을 높일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효리 결혼 사진>


# 효리네 민박집의 이효리 이상순 부부

이번 효리네 민박집이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는, 그동안 이효리와는 달리 이상순이 방송에 노출되는 것 자체를 싫어했었기 때문인데요. 


특히 2014년 무한도전에서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에 이효리 이상순을 섭외했었지만, 이상순은 방송은 싫으니, 이효리 보고 혼자 서울로 올라가라고 했다가, 이효리 혼자 올라가면 자신은 혼자 있기 무섭다며, 방송 노출은 NO!, 이효리에는 애정을 드러냈죠.



<효리네 민박에 출연할 고양이?>


한편 이번 효리네 민박 예능으로 인해, 이효리 이상순 부부 결혼 스토리도 화제가 될 듯 한데요.

먼저 이효리는 2011년 이상순이 아닌 이상순의 절친인 김동률과 열애설이 터지게 되죠..~


<효리네민박 거실 전경>


#효리네 민박의 이효리 나이 37세(1979년 5월 10일생), 이상순 나이 42살(74년 8월 25일생)


<이효리가 키우고 있는 고양이와 효리네 민박>



이효리 이상순의 공통점은 음악이었죠.~ 이미 친분이 있던 두사람, 2010년부터 유기동물을 돕는 노래 작업을 시작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하며 심야데이트를 하면서 비밀연애를 시작으로 더욱 가까워졌다고 하는데, 당시 절친이었던 정재형도 이효리와 이상순의 데이트에 끼기도 했다고 합니다.


<5월부터 본결 촬영될 효리네 민박집>

<이효리 인스타그램>

<한가로운 제주도의 일상 이효리 제주도집>


<효리네 민박 이상순 프로필>


이효리 남편 이상순은 1999년 밴드 롤러코스터의 기타리스로 활동하면서 1집 앨범 <내게로와>로 데뷔했죠. 2010년에는 김동률과 함께 <베란다프로젝트>로 활동했습니다.


<효리네민박 속 이상순이 효리를 사랑하는 방법>


이효리 남편 이상순 학력은 암스테르담 콘서바토리 음대!

현재, 실력파 작곡가이면서 가수로 기타리스트로 활동 중입니다. 이효리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 이상순 재력도 키워드에 올랐었죠.



<이효리 비키니 화보>



<아름다운 이효리 사진, 이효리 키 167CM>


3년만에 부부가 출연하는 "효리네 민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언론에 밝힌 효리네 민박의 컨셉은 "누구라도 자신이 원하면 돈 내지 않고 무료로 쉬어가는 곳" 이라고 하네요.



효리네 민박은 방송이 6월부터 될 예정이고, 5월달부터는 촬영에 들어간다고 하니,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와 이상순를 직접 만나보고 싶다면 효리네 민박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게 좋겠죠. 


한편!!! 드뎌 효리네 민박이 6월 25일 첫방송 되었습니다.!



<이상순 이효리 결혼 1주년 사진>


그동안 베일에 쌓였던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의 소탈한 모습이 여과없이 효리네 민박을 통해서 공개되어 화제인데요. 



효리네 민박속에서 이상순은 아내 이효리를 위해, 두피 마사지를 직접 해주는가 하면,!

이효리가 이상순에게 제주도에와서 살게 될 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상순은 원래 제주도에 내려와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간간히 해왔다고 하는데요.




효리네민박이 방송되기 전, 이효리는 원래부터 제주도의 삶을 동경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외였어요.



반대로 남편 이상순은 제주도에 와서 살고 싶었는데, 자신은 돈도 벌어야되고 이효리 왈 "먹고 살기 힘드니까~" 계속 망설이고 있었다고 말했어요.




그런데 정말 빵! 터졌던 것은 효리네 민박 속에서 이효리가 이 소리를 듣고 "그래서 나랑 결혼한 건 아니지?"라고 말한겁니다. 이상순은 곧 이효리에게 "너랑 결혼한 것은 마일리지 써보려고~"라며 개그감을 드러냈어요.



한편 효리네민박에서는 이효리와 이상순의 프로포즈도 공개되었죠.~

남편 이상순은 이효리에게 "혼인신고 먼저 하자"라고 했고, 이효리는 이상순이 자신을 너무나 좋아하나보다 생각했는데 이상순은 "나 네 마일리지 좀 쓰고 싶은데"라고 했다는 것!




이상순의 이 유머감각이 얼마나 너를 즐겁게 해주고 있냐며.. 맞받아칩니다. 모두 계산된 멘트였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