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나이몸매 남편 이기수♥


728x90



김성령 나이 남편 이기수


핫키워드에 오를만큼 리즈시절 미모 갱신중인 김성령,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성령 나이는 올해 만 50세로 믿기지 않는 아름다움을 선보이는데요. 김성령은 나이 뿐 아니라 뒤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주는 김성령의 남편은 늘 화제입니다.


<올해 나이 50세라는 김성령 인스타그램 근황>


재력가이자 사업가로 알려진 김성령 남편은 늘 부러움의 대상이 아닐까 싶은데요.~ 정말 김성령의 나이가 50세 맞나요? 20대라고 해도 믿을 듯, 너무나 아름답고 청초하네요.~


#배우 김성령 1988년 미스코리아 진



<왼쪽은 장윤정>

<김성령 1988년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 사진>

<52번을 달고 있는 김성령 수영복>


배우 김성령은 미인대회 출신으로 진 당선 후 같은해인 1988년도 <연예가 중계> MC를 통해서 연예계에 데뷔를 했습니다.~ 김성령 키 168Cm/48Kg


#김성령 결혼



화려하게 연예계에 데뷔했던 김성령은 1969년 12월 깜짝 결혼 발표를 하게 되는데요.~ 베일에 가려있었던 김성령 남편은 김성령이 SBS <힐링캠프>에 출연하면서 대중에 공개되었답니다.

이때, 김성령의 남편은 김성령에게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보내면서 만인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김성령이 남편 이기수를 만난던 계기는, 바로 자신과 같은 미스코리아 출신 친구 한명과 부산 여행을 떠났다가 우연한 기회에 처음 만나게 되었다는 군요.~


<힐링캠프에 모습이 공개된 김성령의 남편인 이기수>


#김성령의 남편 이기수는 어떤 사람?

선해 보이긴 하지만 뭔가 재력가의 냄새가 풀풀 풍기는 김성령의 남편인 이기수는 연세대학교 체유학과를 졸업했고, 건축 자재를 취급하는 모 회사의 고위직에 있었던 인물이랍니다. 김성령의 남편 재산은 어느정도인지.. 딱히 알려지진 않았지만 2009년부터 부산에 위치한 대형의 아이스링크장 주인이며, 다방면에 재테크를 하는 앨리트라고 알려져 있죠.



김성령의 연기 활동 때문에 서로 떨어져서 생활한다는 김성령과 남편 이기수... 김성령은 아들과 함께 서울에서 살고 있으나, 김성령의 남편은 부산 해운대에 있는 주상복합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평수가 무려 88평! 어마어마 하네요.


<김성령 남편과 백종원은 대학 동창>


김성령은 결혼 후, 지금의 남편과 결혼한 것은 혹시 돈이 많았기 때문이라는 루머가 돌았던 것에 대해서, 본인의 성격답게 솔직하게 입을 열었었죠. 김성령의 남편은 김성령이 부산에 들를때마다 수영장 딸린 호텔을 예약해 주면서 늘 이기수 지갑에는 돈이 많았다고 하면서 자신도 돈이 눈에 들어왔었다는 점에 인정했었습니다.




하지만 김성령은 그의 재력 뿐 아니라 취미생활로 수상스키를 타는 등 다방면에 스포츠맨인 모습에 결정적으로 반해버렸다고 하네요.


<김성령과 김성령 아들>


하지만 무엇보다도, 김성령이 남편과 결혼하게 된 것에 대해 김성령은 시어머니의 노력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김성령을 만나고서 흡족해했고, 남편인 이기수를 만나지 5개월 만에 재빨리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한편, 김성령의 남편은 배우 백종원과 대학 동창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백종원은 김성령의 남편에 대해 멋있는 사람이다~라고 표현했습니다.



김성령은 늦게 결혼해서 슬하에 2명의 아들을 두고 있는데, 첫 아이를 김성령 나이 39에 낳았다고 하네요.


<김성령 어린시절 지금과 똑같은 외모, 10살때 사진>


<날마다 미모갱신, 김성령 각선미>


<김성령 몸매 후덜덜이네요..~ 인스타일 화보>


<한때 이런사건도... 김성령 가슴노출?>


<와~ 대단 파격적이네요. 김성령 비키니 급 사진>


한편 단순히 아름다움을 넘어선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성령 프로필을 보면, 학력이 후덜덜합니다. 


김성령은 공부에 굉장히 욕심이 많았던 듯, 이화여대 사법대학 부속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인하공업전문대학 정보산업공학부 전자계산학과를 졸업한 후, 다시 경희대학교 예술 디자인 대학 연극영화학과 학사,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국외국대학교 경영대학굥서 마케팅학과 석사까지!!!!




김성령의 동생인 김성경이 아나운서 출신이라는 사실도 대부분 알려져 있죠.

왼쪽이 김성경.. 두 자매는 외모의 선이 사뭇 다르네요. 동생 김성경은 좀더 굵은 선을... 그리고 김성령은 고운 선을.. 김성경 나이는 올해 만 45살..(72년생)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30대, 40대 50대 계속해서 리즈시절을 갱신 중인 김성령...~ 김성령의 화보조차도 너무 근사하고 아름답네요. 한편 김성령 전남편 사망원인이나 이혼은 뭔가요?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소미 내곡동  (0) 2017.04.21
효리네 민박 이효리♥제주도집!  (0) 2017.04.20
남보라 남세빈  (0) 2017.04.18
안철수 포스터 선거벽보 이제석  (0) 2017.04.17
이영은 송중기  (0) 2017.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