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남세빈


728x90



남보라 남세빈


KBS 인간극장 "13남매" 대가족으로 출연했던 남보라 남세빈을 기억하시죠? 남보라 남세빈으로 어쩌면 같은 가족에서 두명의 연예인이 탄생할지도 모르겠네요. 13남매 중 둘째딸 남보라는 젖먹이 어린 동생들의 기저귀를 갈고, 우유까지 먹였던 모습, 여동생 남세빈은 정말 우월하고 예뻤었죠.


<남보라 인간극장 13남매 동생들, 가족사진들.. 남세빈 양은 맨 뒤 가운데>


남보라 남세빈 나이차이는 9살!

남보라 나이 올해 29살(1989년 11월 27일생)

남세빈 나이 20살


기사에 의하면, 배우 남보라에겐 밑으로 7번째인 여동생입니다. 남세빈이 Mnet의 7월 편성 프로그램 <아이돌 학교>에 지원할 예정이랍니다. 이미 연예인으로 활동중인 언니 남보라의 지원?이 있지 않았을까? 예상은 되는데, 여동생 남세빈의 외모가 어릴때부터 워낙 출중했으니..



<왼쪽부터 남세빈 남보라, 닮은 모습>


특히 남보라 여동생인 남세빈은 외모 뿐 아니라 연예인 끼를 타고 났다고 하네요..~ 스타성은 보장되었다고들 하는데... <과거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던 남보라는 남세빈의 성장한 사진을 공개해서 엠씨 박명수로 부터 호평을 받으며 "연예인으로 데뷔해야겠네"라는 말을 듣기도 했어요.~


<남세빈 외모, 박명수 칭찬>


남보라는 해피투게더에 출연 당시, 사람들은 남보라 가족과 남세빈이 맨 처음 출연한 것이 KBS 인간극장의 열두번째 아이가 태어났어요. 편 이라고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VJ 특공대에서 <이색가족> 편에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남세빈은 13남매 중 7번째이고, 남보라와는 9살 차이지만 가장 어린 동생하고는 20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남보라 남세빈 가족사진>



#남보라 데뷔는 어떻게?


정말 부모님에게 DNA 잘 물려 받은 남보라와 남세빈, 이번 남세빈의 연예인 데뷔에 이어 과거 남보라의 배우 데뷔에 대해서도 알려졌는데요. 남보라는 일단, <인간극장>에 출연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섭외 문의가 들어왔었다고 하였어요. 당시 남보라가 운영하고 있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는 방송 이후 하루만에 1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생겼고 이후 기획사 등에서도 데뷔를 시켜려는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즉, 남보라는 이런 기획사를 통해서 데뷔를 하게되었구요.




남보라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몰라보게 성장한 13남매들, 남보라 남세빈>


남보라는 상처도 많았다고 밝혔어요. 방송에 출연한 이후에 너무 쉽게 데뷔하게 된것 아니냐는 비난들이 쇄도했고 그런 이유로, 더 열심히 하려고 했었다고 했어요.





<화제가 되고 있는 남보라 여동생 남세빈>



언니 남보라를 따라 꾸준히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전하고 있는 남세빈, 남세빈의 외모는 곱상하고 여성스러운 남보라 외모에 반해 좀더 이목구비가 또렷해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인형같은 눈매가 특징인 남세빈>


한편 어릴때의 남보라 남세빈 과거 사진들을 보니, 감회가 새로운데요.



신동엽의 프로그램인 "천사들의 합창"에 출연당시의 남보라 남세빈 사진들을 보면, 안경을 끼고 있는 남세빈이 귀엽고 예뻐서 인지 MC 신동엽이 관심을 많이 보이는 모습이에요.

저때, 남세빈 지금보다 더 예뻤던 듯 하네요.


<남보라 사진>


13남매 중 둘째인 배우 남보라는 2006년 시트콤인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해서 배우로 데뷔했구요. 김수현이 출연했던 2012년 작 <해를 품는 달>에서 민화 공주 역을 맡아서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남보라 키 165cm,로 생각보다 크네요.


한편 남매들 중 2015년 말 경 남보라 남동생 민우가 자살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줬었죠. 이와 관련해서 당시 남보라 측은 이유를 알려줄 수 없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참고, 남보라 동생들 이름 :남경한, 남희은, 남소라, 남지나, 남세빈, 남덕우, 남영일, 남세미, 남다윗, 남진한, 남석우, 남휘호, 남경우)



또한 남세빈이 출연 예정인 <아이돌 학교>는 7월 방영 예정인데, 입학과 동시에 총 11주간의 교육을 마치고, 졸업시험까지 통하한 학생들은 걸그룹에 바로 데뷔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예쁜 외모에 끼까지 많다고 알려진 남보라 남세빈... 좋은 결과 있길 기대해봅니다.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리네 민박 이효리♥제주도집!  (0) 2017.04.20
김성령 나이몸매 남편 이기수♥  (0) 2017.04.19
안철수 포스터 선거벽보 이제석  (0) 2017.04.17
이영은 송중기  (0) 2017.04.14
남양유업 외손녀  (0) 2017.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