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 송중기


728x90



이영은 송중기 진한 우정?


해피투게더3에 류수영과 함께 출연한 이영은, 올해 데뷔 14년 인 탤런트 이영은 송중기와의 남다른 우정에 대한 일화를 소개했죠. 이영은 송중기는 7년 전 SBS 드라마스페셜 <산부인과>를 통해서 친분을 쌓기 시작했는데, 이영은 결혼식에 군인 신분이라 초대받지 못했던 송중기가 찾아와서 깜짝 놀랬다고 합니다.


<풋풋한 시절 이영은 송중기 모습, 드라마 "산부인과" 속>


한때 송중기는 자신의 이상형이 이영은이라고 하기도 했는데요.~


#이영은 나이 만 34세(1982년 8월 9일생)

#송중기 나이 만 31살(1985년 9월 19일생)


이영은 송중기 나이차는 3살로 이영은이 3살 연상입니다.




<이영은 송중기 직접 찍은 사진>



두 사람의 인연이 된 드라마 "산부인과" 이영은은 7년 전 송중기와 인연을 맺으면서 절친이 되었고 SNS인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등에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산부인과에 함께 출연중인 두 훈남들, 

저보다 세 살 어린 동생 송중기와 

한 살 많은 오빠 서지석이다"


탤런트 이영은이 게재한 후 남긴 글, 사진속에서 송중기는 지금과는 사뭇다른 풋풋한 모습이지만, 여전히 착한 눈과 밝은 웃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이영은 2014년 결혼 당시, 절친임에도 불구하고 군입대한 송중기를 초대하지 못했다고, 해피투게더3에서 밝혔습니다. 그런데, 연락도 없이 이영의 결혼식 장을 찾아온 송중기에 정말 깜짝 놀랐다고..



<송중기가 찾아와서 고마웠다는 이영은>


정말 찾아올 줄은 몰랐는데, 이영은에 의하면 그때 마침 송중기는 군대에서 휴가가 나온 상태였고, 초대는 받지 않았지만, 이영은의 결혼식장을 찾아와 줬고, 너무나 고마웠다고 합니다.


<이영은 송중기가 어렵다?>


세살이나 어린 동생, 그리고 안지 7년째인데 예전만큼 가깝게 연락하지 못한다는 이영은, 그런데이영은 송중기가 어렵게 느껴진답니다.


이영은 왈 "어려워서 저도 잘... 이제 너무 다른 사람이니까..

당시엔 누나- 동생 사이였는데, 특히 이영은은 집에서 2년동안 쉬었잖아요."



2년동안 아이 낳고 배우 생활을 못했던 그녀, 이영은은 집에서 티비를 보는 시청자 입장이 되었고 그렇다보니, "태양의 후예"로 한류스타가 된 송중기가 너무 다른 사람 같다고...


<마트에서 마주친 이영은 송중기>


일화는 또 있네요..~ 이영은은 출산 후 아이를 유모차에 태우고 마트로 외출을 하던 중 같은 동네에사는 건지 송중기와 마주쳤는데..!!!(이 때가 태양의 후예가 방송될 쯤이라고 하네요.)



이런 이영은의 모습을 본 송중기 왈 "완전 아줌마가 따로 없네"라며..

해피투게더 화면에는 해맑게 웃고 있는 송중기의 사진이 오버랩!


<드라마 "산부인과"출연 진 이영은 송중기 안선영, 장서희>



한편 두 사람이 절친이라고 알려진 가운데, 이영은이 공개한 우정샷도 눈에 띄네요.

이영은은 산부인과 출연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산부인과 드라마가 맺어준 7년 동안의 우정이라며, 좋은 사람들 그리고 세월이 너무 빨라요~" 등을 언급했어요.


<이영은 트위터>


"꽃중기 시사회, 오랜만이네 잘했어. 수고했어"

저 당시에도 정말 눈에 뛰는 외모를 가졌던 송중기!



드라마 산부인과 속에서 이영은은 간호사역으로, 송중기는 의사로 출연해서 키스까지 했던 장면!


<두 사람의 결혼 장면>


<계단커플로 유명했던 이영은 송중기 커플>


촬영장에서 저리 친하게 지낼 수가~, 연인이상의 사이라고 해도 믿을 듯.

이 사진도 이영은이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했던 사진으로, 당시 멘트로는



"산부인과에서 송중기와 나(이영은)은 신세대의 쾌활한 연애담을 보였줬는데, 우리 커플 화사해보이지 않나요? 송중기와 나는 너무 친해져버렸다.. 이러다가 우리(이영은 송중기) 스캔들 나는거 아닐까? 요즘 송중기 인기가 올라가는데... 말 잘 못했다가는..."


<송중기 이영은 커플티>


그런데 3살 연상연하이면서도 너무나 잘어울려 보였던 두사람 이영은 송중기 커플..~


<탤런트 이영은 결혼>


해피투게더에 오랜만에 출연했던 이영은은 2014년 고정호와 결혼, 이영은 남편 고정호는 알고보니 JTBC의 "무정도시"를 제작한 메인 PD입니다. 결혼 당시 이영은은 이미 임신 3개월째였고 딸을 출산했습니다. 딸의 이름은 "고나연"


한편 이영은은 2003년 <강호동의 천생연분>으로 활동했으나, 이전 이미 늘씬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의류브랜드 "스톰" 모델 활동을 하였었죠.~ 이후 MBC 논스톱에도 출연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영은 출산 후에도 아름다운 몸매는 여전하시더라구요..~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보라 남세빈  (0) 2017.04.18
안철수 포스터 선거벽보 이제석  (0) 2017.04.17
이영은 송중기  (0) 2017.04.14
남양유업 외손녀  (0) 2017.04.13
고영태 긴급체포 구속 현관문  (0) 2017.04.12
안철수 포스코  (0) 2017.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