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외손녀


728x90



남양유업 외손녀


아침부터 시끌벅적 합니다. 바로 가수이자 배우였던 박유천이 남양유업 외손녀인 황하나와 결혼한다는 기사 때문.. 성폭행 사건으로 연예계 재입성이 불투명한 박유천이 남양유업 외손녀와 결혼을 한다니, 남양유업과 외손녀인 황하나는 박유천의 이미지 회복에 도움이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남양유업 외손녀 황하나씨>


언론에서는 급작스럽게 터진 결혼 소식에, 단지 "남양유업과 외손녀"라는 점에는 촛점을 맞췄으나 정작, 남양유업 외손녀가 누구인지 조차 제대로 확인을 안했던 듯, 이름은 황하나로 같으나 다른 사람을 지목하면서 그녀의 인스타그램도 털리는 사태가 일어났죠.



<동명이인 블로거 황하나>

<자신은 평범한 일반인이라고 말하나 언론에 노출되서 곤욕인 파워블로거>


일단 "남양유업 외손녀"라는 점과 "파워블로거"이며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이라는 단서를 가지고, 엉뚱한 여성을 지목했고 박유천 결혼 여성이라는 점으로 블로그며, SNS까지 난리가 났는데요. 실제 그녀는 자신은 아니라고 했지만 욕까지 먹으며 계정을 비공개처리 하였네요.




실제 남양유업 외손녀이자 박유천의 결혼 상대는 키 172cm에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다녔으며, 미스LA 진 출신으로 연기자로 변신했던 "황하나" 였습니다. 일단 남양유업이라는 대기업의 외손녀로써~ 금수저로 태어난 그녀가 미스코리아 출신에다 이렇게 대중과 가까이 있었던 영화배우였던 사실은 까맣게 몰랐는데, 이번에 박유천과 결혼 상대로 알려지면서 본인에겐 좋은 일일까요?


<"국가대표" 속 남양유업 외손녀 황하나>


박유천 측에서는 남양유업 외손녀를 두고 "평범한 일반인"이라고 하였습니다.






황하나는 할아버지가 남양유업 명예회장이었으며, 어머니가 홍영혜씨, 아버지가 황재필씨, 그녀의 아버지는 현재 영국 웨일스개발청에서 한국사무소장직을 맡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어마어마한 집안과 결혼을 하게 되는 박유천이네요.



남양유업은 1964년도에 남양유업주식회사로 시작하였습니다. 남양분유와 우유는 유명해서, 설명이 필요없는데요. "우량아 선발대회"를 치르면서 엄마들과 산모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기 시작했죠. 당시 남양유업의 우량아 선발대회 1위에 뽑힌 인물은 가수겸 작곡가 "주영훈"입니다.




한때 남양유업의 대리점 강매 사건 때문에 이미지는 추락했고 주가까지 하락하면서 현재는 한주887,000,00, 2016년 11월을 기점으로 상승곡선을 타는 중입니다.

남양유업, 매일유업 등이 유명한데, 어쨌든 우리나라 돈많은 대기업 중의 하나인데, 박유천의 외손녀와 결혼한다는 소식에 포털 전체가 박유천, 그리고 외손녀 황하나 소식 뿐이네요.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지인과 가족들만 동반한채 9월 호텔에서 치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언론에 의하면 남양유업 외손녀와 박유천이 언제부터 연인 사이가 되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고, 지인으로부터 소개를 받아 사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철수 포스터 선거벽보 이제석  (0) 2017.04.17
이영은 송중기  (0) 2017.04.14
고영태 긴급체포 구속 현관문  (0) 2017.04.12
안철수 포스코  (0) 2017.04.11
권순호 판사 우병우 프로필!  (0) 2017.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