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나이 결혼


728x90



최강희 나이 결혼


최대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최강희, 30대의 나이에도 고등학생을 연기했던 최강희 나이는 41살(2017년 기준), 오랜만에 권상우와 최강희가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에 출연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마치, "레옹의 마틸다"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최강희 머리스타일과 41살이라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각선미는 여전하네요..~


# 최강희 나이 1977년 5월 5일 생

# 최강희 신체 프로필 키 165cm/ 48kg




학력을 살펴보면, 최강희는 서울연천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동명여고 졸업 그리고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다니다 1달만에 중퇴한 흔적이 있는데, 한때 최강희는 대학 중퇴에 관해서, 학교 다닐때에 참으로 공부를 못했었다고 털어놨어요. 그래서, 최강희가 대학교를 들어갔다는 소식에 친구들이 모두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고... 그렇지만 최강희 자신에겐 그 대학 친구들에게 미안했다고 합니다. 자신은 운으로 입학을 했으니 말이죠..~ 그런 이유로 중퇴를 했다는...




그져, 이런 일화만 살펴보더라도 최강희는 심성이 지나치게 고운 듯 하네요.


<택시에서 선우선과 최강희>


# 최강희 데뷔

최강희는 최강희가 고등학교 때이던 1995년도 드라마 "굿바이 도쿄"(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서 연예계 데뷔를 하게 되는데요. 위에서도 언급했듯, 최강희의 얼굴은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동안이라, 최근에 끝났던 "화려한 유혹"외에는 최강희 자신과 나이대가 맞는 작품이 없었다고 하네요.




# 최강희 종교는 개신교

최강희 하면 통일교?라는 연관검색어가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최강희는 CBS 종교방송에 출연해서, 어린시절 우울증에 시달릴 정도로 힘든 상황에 대해 털어놨어요. 최강희는 사람들앞에서는 밝고 명랑했지만 돌아서면 자해를 할 정도로 정신적으로 힘들었다고.. 이후 최강희는 종교의 힘으로 술과 담배도 모두 끊었다고 고백했어요.



종교 방송도 방송인지라, 자신의 과거 술과 담배로 살았다~라는 고백을 하긴 쉽지 않았을텐데, 방송을 보면 최강희는 어리숙한 듯, 부끄러운 듯 하지만 살아왔던 얘기를 진진하게 털어놓고 있습니다.


<최강희 헤어스타일>


# 최강희 남자친구?

지금은 이나영과 결혼한 우리나라 원조 꽃미남, 바로 원빈과 최강희가 한때 사귀었다네요.~


# 최강희 아버지

최강희는 집안의 가장 노릇을 하며 생계를 위해서 연기자가 된 케이스. 최강희 아버지는 최강희가 21살때 뇌종양으로 2달 동안 투병생활을 하시다가 돌아가셨답니다.



<보스를 지켜라에서 지성과 최강희>


#최강희와 친한 연예인들

최강희와 친한 사람들로는 류현경, 선우선이 있는데 류현경은 "단팥빵"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가까와져, 둘이 여행도 함께 다닐 정도라고 하고, 선우선은 선우선이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당시, 최강희가 자신이 금식기도라고 말하는 장면이 있었죠.



<화려한 유혹에서 열연한 최강희>


<최강희 몸매, 화보>


최강희는 2015년도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캐스팅 되어 큰 기대를 모았으나, 어울리지 않는 배역(아이엄마)에 "연기력 논란, 발성 논란" 등등을 겪었는데, 이번 권상우와의 드라마 "추리의 여왕"은 어떠할지 궁금하네요.




# 최강희 병

최강희 병이란 말을 들어보셨나요? 사차원적 공간에 살고 있는 듯한 모습을 한..

나이보다 지나치게 동안에다 사차원적 소녀라는 말까지 들을 정도, 그래서 더 신선하게 느껴지는 탤런트 최강희!



<택시 최강희 골수기능 털어놔>




최강희는 백혈병 어린이를 위해서 자신의 골수를 기증하기도 했고, 헌혈을 30회 이상하기도 한 대표적인 선행 연예인이랍니다. 최강희의 어린시절 아버지와 힘들었던 과거를 털어놓으며, 우울했던 시절에 대한 기억을 종교의 힘으로 극복하면서 이런 선행도 가능하지 않았나 싶어요..~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현중 전여자친구 최씨사진  (2) 2017.03.31
소주 60병 사망  (0) 2017.03.30
주상욱♥차예련 나이 몸매 결혼  (0) 2017.03.29
김소연 이상우 결혼  (0) 2017.03.28
윤현민♥백진희 성지글  (0) 2017.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