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딸 엄지온


728x90



엄태웅의 딸인 엄지온 


영화배우 엄태웅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것은 엄태웅 딸인 엄지온 양과 성매매 사건일텐데요. 부인 윤혜진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엄태웅 딸 엄지온 양이 등장했어요. 육아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빠 엄태웅과 함께 출연했던 딸 엄지온... 폭풍성장했네요..~



육아프로그램을 통해 가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줬던 영화배우 엄태웅, 엄태웅 부인 윤혜진은 가수이자 역시 배우인 엄정화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갖게 됐고 결혼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부인 윤혜진 집안의 화력한 연예계 인맥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윤혜진 씨는 원로배우인 윤일봉의 딸입니다.




게다가 배우 유동근에게는 외조카가 되면서 유동근의 부인인 전인화는 최 외숙모... 발레리나로 알려져 있는데 워낙 마른 몸매였던 부인 윤혜진 딸인 엄지온 양과 함께 찍힌 최근 사진을 보니 정말 안쓰럽기 그지 없네요.




윤혜진은 인터넷 쇼핑몰을 오픈했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픈 소식을 알리기도 했어요.~ 그리고 이렇게나 훌쩍 성장한 엄지온 양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는데요. 아빠 엄태웅을 90%이상 닮은 듯한 외모는 여전히 그대로인데, 폭풍성장 하며, 교복을 입고 등교?하는 길,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모습이네요.




<출처 엄태웅 부인 윤혜진 인스타그램>


한편 육아 프로그램을 통해 제대로 가정적인 좋은 이미지를 심어줬던 배우 엄태웅 2016년 8월, 부인 윤혜진이 첫째 딸 엄지온 양을 낳은지 3년 만에 둘째를 임신하고 있던 중, 경기도 분당경찰서로 부터 마사지 업소에서 업소 여성을 성폭행 했다는 고소장이 접수되면서 논란에 중심에 서게 되죠.



이와 관련해서 엄태웅 측을 성폭행으로 고소한 마사지 업소는 자신들은 퇴폐업소는 아니라고 하면서도 엄태웅을 고소했고 추후 경찰은 이 업소가 결국은 성매매 퇴폐업소라는 사실로 결론을 내리게 됩니다.



그리고 엄태웅은 성폭행을 하지 않았다고 억울하다는 입장 표명을 하면서도 경찰에 조사에는 성실하게 임할 것을 밝혔었는데요. 결국 2016년 10월 15일 엄태웅 에게 성매매 혐의를 적용했으며 벌금으로 100만원을 선고했습니다.



<너무나 귀여웠던 엄지온 양 어릴때>



그리고 엄태웅을 고소했던 마사지 업소와 여성은 무고혐의와 공갈미수로 입건 되었었던 사건이 있었는데요. 이 사건으로 인한 최대의 피해자는 엄태웅 부인과 딸인 엄지온 양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언론에는 임신 초기부터 자신의 건강은 좋지 않았다고 했지만 결국 사건의 충격인 듯 엄지온 양의 동생이 될 수 있었던 둘째를 유산하고 말았죠.



한때 엄태웅 이혼이 핫키워드에 오를만큼, 혹시 두 사람이 결별을 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의심했었는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엄지온 양과 윤혜진의 건강한 사진을 볼 수 있어 기쁘네요.


현재, 엄태웅은 자숙의 시간을 거쳐 김기덕 필름의 영화인 "포크레인"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TV.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지영 남편 정석원  (0) 2017.05.22
방탄소년단 빌보드수상소감  (0) 2017.05.22
엄태웅 딸 엄지온  (0) 2017.05.19
이창재 박균택 검사 프로필  (0) 2017.05.19
옥자 줄거리 예고편 안서현  (0) 2017.05.18
김성태 의원  (0) 2017.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