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태 최순실 입을 열다.


728x90




고영태 최순실 입을 열다.


왜, 구속이 되지 않지? 라는 의문을 갖게 만들었던 최순실 게이트의 핵심 인물이랄 수 있는 고영태가 국회 청문회에 나왔습니다. 고영태는 최순실에 대해서 궁금했던 의원들의 질문에 대답했는데요.



먼저, 정유라 전 남편의 인터뷰에서 알려진 것처럼 모욕적인 말에, 자기들만의 세상에 갖힌 듯 하게 행동하는 최순실에 대해서 싫어한다고 말하네요.


최순실을 알게 된 경위에 대해서는 고영태 자신의 가방 브랜드인 "빌로밀로"를 시작했을때 쯔음 사업 관련해서 가방을 보여주러 가거 보게 되었다고 하는데, 기존에 여러 언론을 통해서는 강남의 호스트바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고 있죠.



또한 차은택 감독을 소개해준 경위에 대해서도 대답하였어요.

최순실이 광고와 관련해서 전문가를 소개해 달라고 해서, 차은택 감독과 잘 아는 동생이 직원으로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리를 마련했다는...


박근혜 대통령의 연설문에 대해서 가장 먼저 실마리를 줬던 계기가 바로 고영태였는데요. 보인은 단지 최순실이 연설문을 고치는 것 같다라고 했을 뿐, 좋아한다고 하지 않았다네요. 



최순실 게이트로 얽힌 여러 사건과 사람들의 말과 행동들을 보면서, 정말 상식이하라는 생각밖에는 들지 않네요. 이런 사람들에 의해서 각종 비리와 나랏일들이 결정되어왔다니, 정말 이 나라가 싫어집니다.


정유라 전 남편 신주평 인터뷰!

●박태환 도핑, 최순실 작품?

고영태 박해진, 화려한 과거?

●차은택 나이와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정윤회 아들 배우, 정우식은 누구?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모아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