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남편 신주평


728x90




정유라 남편 신주평 인터뷰!


안민석 의원에 의해 병역비리 의혹이 붉어졌던 정유라 남편 신주평.. 드뎌 모습을 드러내면 정유라 남편 신주평이 드뎌 모습을 드러내며 인터뷰를 했는데요.



먼저 핵심을 말하자면, 신주평은 안민석의원이 말한 것과는 달리, 공익이 아닌 현역 입역 대상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는 전 부인 정유라와는 지난 4월 이미 헤어져, 독일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상태라는 겁니다.



그 외에는 정유라 신주평에 대해서 많이 알려져 왔던 내용들에는 크게 변화는 없습니다.


정유라와는 고3때에 아는 사람의 소개로 인연을 맺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소개팅 정도가 아니였을까 생각되네요. 2014년 12월에 독일로 건너가 함께 동거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유는 갑자기 들어선 아기 때문..


당시, 정유라가 국가대표 승마선수를 하고 있을때였는데, 본인도 승마를 배우게 해주는 줄 알고, 순순히 독일로 따라갔다는 겁니다.





정유라의 전 남편인 신주평의 집안이 많이 어려웠다는 사실은 다들 아는 사실인데, 워낙 고영태에 대한 영향이 커서 인지, 나이트 삐끼 혹은 호스빠에서 일했다는 소문이 있었죠. 그런데 정작 본인은 통신업체에서 일을 했을 뿐 흔히, 말하는 나이트클럽에도 한번도 가보지 못했다고 하네요.




정유라가 임신했을 당시에는 최순실은 물론이고, 최순득 장시호 모녀에 의해서 낙태까지 권유받았다고 하며, 장시호에게는 자립 생활의 다짐을 적은 각서까지 제출해야했다고 신주평은 말합니다.



하지만 결국 두사람은 헤어졌고, 그게 지난 4월이며 12에 다시 한국땅을 밣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유라 남편에서 전 남편이 된 거네요. 군대에 대해서는 현역입영 대상자이므로, 당당하게 군대에 갈꺼라고 하였습니다.



정말 남의 사생활에 왈가왈부 화고 싶지 않은데, 최순실 게이트에서 정유라, 그리고 최순득과 장시호에 이어지는 비리라인 때문에, 이런 포스팅까지 하게 되네요.  어쨌든 신주평 본인의 입을 통해서 나온 말들이니, 더이상의 의혹은 없으리라 생각되며, 우리가 생각하는 팩트에서 벗어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정윤회 아들 배우, 정우식은 누구?

●최순실 연예인 누구? 총정리!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모아보니.

●최태민 일가의 가계도 가족관계

●정유라 사진과 최근 인터뷰 동영상 보니!

●차은택 최태민 합성사진?

●박근혜 성형 설 외모 변천사!

●신주평 공익 정유라 남편 직업은?

●차은택 나이와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김장훈 최순실 찌라시 의혹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