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성 아내 오유진 직업은?


728x90



김동성 아내 오유진 직업은?


김동성 전 쇼트트랙 선수, 이규혁에 의해 김동성 장시호가 연인이었다는 폭로가 있었죠. 한때, 김동성이 아니라, 같은 스포츠 선수이면서 몸에 문신이 증거가 되면서 고영태가 과거의 연인이라는 얘기가 흘러나왔지만, 김동성이었다니.. 참으로 놀랄 일이네요.



이규혁은 17일,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 후 김동성과 장시호가 연인관계 였고 그를 통해 동계스포츠영재센터를 기획하기에 이르렀고, 자신은 전무이사를 맡고 있었는데 김동성과의 관계가 틀어지면서 자신에게 일을 맡아 달라고 했다는 얘기를 하면서, 직접적으로 김동성의 이름을 거론했습니다.





이로인해 실검에 오른 김동성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불편한 심경을 사진과 함께 게재 하였어요.~ "가족들이 받을 상처 때문에 미안한 마음뿐이네"라는 글...



이규혁의 이 같은 폭로로, 정말 김동성의 아내 오유진이 다시 화제가 되었어요. 오유진의 직업은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재원입니다.





김동성의 나이가 24, 부인 오유진의 나이가 22살로 20대 초반에 "나이트클럽"에서 만나서 첫눈에 반한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원래 이름은 알고 있는 사이였으나 얼굴은 친구의 생일 파티 장소였던 나이트클럽이었다고 하여, 한때 아내 오유진이 혹시, "노는 여자~"가 아니였는지, 논란이 되기도 했어요.



"자기야"라는 프로그램에 나왔던 김동성, 아내 오유진의 첫 이미지를 "나쁜 여자"라고 생각했지만 김동성이 첫 만남에서 늦은 시간에도 아내를 집에 데려다 주는 착실한 모습 때문에 부인도 반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김동성과 아내 오유진 결혼사진>



하지만, 2004년 두사람은 실제로 이혼 서류까지 법원에 접수를 하면서 이혼을 할 듯 하다가, 결국은 지금까지 잘 살고 있는데요. 당시 이 이혼이유가 바로 "김동성의 과거 유부녀와의 불륜설" 때문이었어요. 게다가 "허벅지가 튼실한 스포츠 선수"라는 것이 제시 되면서 "김동성이다"라는 루머가 되었고, 2006년도 이 유부녀가 실제로 이혼까지 하면서 루머가 사실화 되기까지 했지만 결론적으로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죠..~



이렇게 몇번의 이혼 위기를 넘긴 아내 오유진과 김동성, 그런데 이번 이규혁의 김동성 장시호 연인 발언 때문에, 다시한번 이혼의 위기를 맞게 되지는 않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