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여자관계와 연예인


728x90




삼성의 이재용 여자관계는 어떨까? 전부인인 임세령은 2009년 이재용의 사생활에 대한 소문 문제를 들어 이혼을 원하는 소장을 제출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서 "얼마나 여자관계가 복잡했으면?" 혹은 "여자 연예인들과 관계가 있을것!"이라는 등의 추측과 찌라시등이 난무하고 있는데요.




"다른 여자와의 사이에 아이까지 있다!"라는 얘기들도 돌았다고 합니다.


1968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인 이재용은 184cm의 큰 키, 아버지 이건희와 어머니 홍라희의 장점만이 잘 섞여 태어나 잘생긴 외모에 우리나를 대표하는 기업 삼성의 후계자로 금수저 중의 금수저, 자칫 잘 못 행동하면 한순간에 기업의 이미지를 나락으로 빠뜨릴수도 있어, 이재용 자신도 늘 여자관계를 조심할 듯 싶은데... 아무래도 쉽진 않겠죠.



#연예인 찌라시와 소문은 어떤 것이 있을까?


전 부인인 임세령과 이재용은 결국은 합의 이혼을 하긴 했지만 도대체 어느정도로 불화가 심했길래..~ 임세령이 이혼소송을 하면서 위자료는 십억원대를.. 그리고 어마어마한 오천억원대의 재산도 분할을 원했고 게다가 무엇보다도 아이 둘에 대한 양육권까지 가져가려 했을까요?



일이 이렇게 커지다보니, 이재용에 대한 여성편력에 대한 소문이 어느정도 인지 무척이나 궁금하였습니다.

연예인 중에서도 영화배우 엘양 소문부터, 심지어는 전 부인 임세령의 아머지가 바람피는 장면까지 증거로 가지고 있었었다는 소문도 있었답니다.




실제 온라인 카페 등을 통해 많이 돌았던 소문으로 배우 "이나영"의 이름이 나오곤 했었습니다. 삼성 광고를 많이 찍으면서 이재용이 이나영에게 반했고, 이나영이 이혼을 원했으며, 엄청난 재산까지 원했었다는.. 일명 찌라시...

언론에서 거론됐던 30대 후반의 이목구비 또렷하고 연기력 갖춘 영화배우이면서 일본에까지 이름이 알려진.. 한류스타...하면 아마도 정말 이나영을 지칭했었 듯 싶은데, 결국 이나영은 원빈과 결혼하면서 이재용의 여자관계 선상에서 완전히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위의 연예인 X화일 찌라시 캡춰 본에 의하면 연예인과의 소문들 중 또 한사람은 윤은혜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영화배우 M양과는 영화관까지 통째로 빌려서 이재용이 영화까지 관람했다?



또 실명이 거론 된 사람은 조수빈 아나운서..



이전 몇차례 이재용과 관계가 있는 여자 연예인으로 소문이 나 있었고, 이재용이 가지고 있던 강남의 아이파크 아파트가 조 아나운서 이름으로 바뀌었던 내용을 모 언론에서 등본으로 확인을 했었다는 등등의 내용입니다.

사실 조수빈은 아나운서 이전에 2002년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한국대표 미, 그리고 2003년에는 베스트 의상상 등을 수상한 미인대회 출신이라, 외모를 중시한다면 설득력이 없지는 않습니다만 결혼과 동시에 아이가 있는 엄마입니다. 확실하지 않은 과거 때문에 본인도 스트레스를 좀 받았을 듯...



이렇게 이재용의 여자 관계와 관련되서 거론되는 연예인들이 많다보니, 정말 사실은 확실히 알 수 없지만 임세령의 입장에서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었을 듯 합니다.

게다가 거액의 위자료와 함께 소송을 했는데, 결국 결론적으로는 합의이혼에 도달했다면 어느정도 신빙성도 있지 않을까? 하는 추측도 들고요. 



얼마전 아버지 이건희가 성매매 했다는 의혹의 동영상까지 나오면서, 삼성전자와 그룹의 이미지가 많이 추락되었습니다. 이재용은 임세령과 이혼 후 아직은 재혼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서이숙 나이 박근혜와는 닮은꼴

●티아라 아름 효영 류화영 왕따진실!

●정다빈 10주기 자살 or 타살?

●류태준 박선영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