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초콜렛만들기♥아이디어


728x90



발렌타인데이 초콜렛만들기아이디어


2월 14일,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선물과 함께 할,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만들기 준비해보았어요. 너무 간단하고 쉬어서! 따라가기 정말 좋은 듯 합니다.



먼저, 위 이미지가 나만의 수제 초콜릿만들기의 완성작입니다.~ 어려워 보인다구요? 아뇨.. 정말 쉬워요. 간단한 재료와 함께 말이죠. 자, 그럼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위해서 출발!






먼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액체 초콜릿인데요. 초콜릿 덩어리는 녹여서 액체화 시킨 후에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만들기를 위한 전용 트레이를 준비해서 적당한 두께감이 되도록 부어줍니다.




그리고 프레즐을 준비한 후 일정한 가격을 가질 수 있도록 하나씩 하나씩 초콜릿이 녹기 전에 올려줍니다.






그리고 프레즐의 비칸인 하트 모양위를 하얀 크림색의 초콜릿을 생크림 짤주머니에 넣어 쭉쭉 채워주십니다.




마지막으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이 굳기 전에 하트모양의 스프링클을 가운데에 하나씩 하나씩 놓아줍니다.

주변으로는 스크링클을 뿌려줌으로써, 조금더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사랑스런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만들기 완성! 굳은 초콜릿은 실온에 두었다가 딱딱해지면 칼로 잘라줍니다.


너무 괜찮죠? 그밖에, 수제로 만들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초콜렛들도 사진으로 모아봤는데요. 아래 사진 함께 보아요..~








이밖에 위메프나 쿠팡등에서도 수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만들기 킷트 셋트를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들어가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 베스트12

●발렌타인데이 유래 ♥


'새해 > 2월-발렌타인데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 베스트12  (0) 2017.02.01
발렌타인데이 유래 ♥  (0) 2017.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