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 베스트12


728x90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 베스트!


2월 14일엔 일년 중 초콜릿이 가장 많이 팔리는 시즌이리고 유명하죠? 이제 2주 후면 발렌타인데이입니다. 위메프나 소셜 등에서는 #수제 초콜릿 만들기도 등장을 했던데, 내 사랑하는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 무얼할까요?



#선물을 선택할때 고려되어야할 것들.

1. 내 남자친구가, 혹은 연인이 좋아할만한 것이어야 한다.

2. 금방 쓰다 질리는 것이 아닌, 무엇보다 실용적인 것이 좋다.

3. 혹시 평소에 갖고 싶었던 선물이 있었는지, 그만의 위시리스트를 살필것!



내가 보기에 좋은 선물이라도, 필요없는 물건이라면 정말 좋은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될 수 없겠죠?


지난 포스팅 참고 발렌타인데이 유래 ♥

발렌타인데이는 단순히 초콜릿만 주고 받는 날이 아니랍니다.~ 서양에서는 1년 중 이날을 기다렸다가 사랑하는 연인에게 청혼을 하는 사례들이 많이 있어요. 여자도 남자친구에게 고백을 할 수 있고, 남자친구도 여자친구에게 사랑의 표현을 할 수 있는 날이랍니다.



발렌타인데이 최고 선물들을 살펴보기 전에 보편적으로 선택되어지는 선물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초콜릿, 꽃, 카드, 케이크, 보석 향수 등등... 딱 머리속에 떠올려지는 선물들은 바로 이것들!

예전같이 경제적인 상황들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비싼 꽃을 선물하기 보다는 보통 그 돈을 대체해서 남자친구에게 어울리는 #브랜드 가방이나 #아이팟 등의 전자제품 등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멀리 반대편에 있는 나라인 호주에서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인기 용품은 바로, #수영복 혹은 #선글라스 등이라고 하니, 실용적이네요.


#이런 선물 어때요? 참고해보아요.



1. 운동하길 좋아하는 내 남자친구를 위해,~ #운동화 선물하기, 이를 위해선 평소 남자친구의 발 사이즈를 알아둘것!



2. 술을 즐겨하는 사람이라면 초콜릿과 함께 #와인이나 위스키... 그의 취향을 알아야겠죠.





3. 남자들도 요즘은 피부에 신경써야줘, #남자용 화장품 세트



4. 좋은 향이 나는 내 남자를 위해, 평소 그가 좋아하는 #향수가 있다면 참고해서 리필해줄것!



5. 부담없는 선물이 좋다! #새로나온 스마트폰 케이스, 이왕이면 가죽으로!


6. 매일 아침 커피를 마실때마다 내 생각을 한다면? #커플 머그컵 셋트


7. 실용성 만점, #헤드폰이나 아이폰... 귀에 꽂을 때마다 발렌타인데이에 여자친구에게 받은 선물이 생각나지 않겠어요?



8. 지갑도 때와 시즌을 막론하고 늘 사랑받는 아이템 중의 하나죠? #가죽 지갑



9. 가방도 괜찮은 선물 아이템 중의 하나랍니다. 캐쥬얼 의상에 잘 어울릴만한 #브랜드 가방!




10. 책상머리에 두고 두고 보게 될 #둘이 함께 찍은 사진 액자


11. 내 남자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특별한 선물 #베개 셋트



12. 남자친구 몰래, #여행지를 예약해서 떠나는 건 어떠세요?


선물들을 쭈욱 모아보니,~ 정말 많죠? 단순히 꽃, 향수 뿐아니라 평소에 그가 뭘 필요로 했던가... 아직 시간이 남아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최고의 선물은 아마 이런날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어서가 아닐까요? 의미있는 행복한 발렌타인데이 되시길 바랍니다. 


슈퍼맨 고지용 아내 허양임 재혼 루머

●장기하 아이유 노래 가사 "니가 토라져 버리면"

●송승헌 유역비 나이 11살 차이~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