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준 박선영 썸♥


728x90



류태준 박선영 썸


SBS "불타는 청춘"에 얼마전 매력남 류태준이 합류하면서 관심도가 급상중인데, 여기에 모델출신 탈렌트 박선영이 정말 이글이글 타오르는 눈으로 바라보면서, 류태준 박선영 두사람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형성될지 궁금해지는데요. 방송 중,  김국진은 박선영이 남자한테 호감을 보이는 모습에 놀랐고, 주인공인 박선영 역시, 자신도 이런게 처음이라는 멘트를 날립니다. 



"불타는 청춘"에서는 방송 2주년을 맞이했고, 어제는 매력녀와 매력남을 결정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두사람, 류태준 박선영 커플이 매력남과 매력녀로 등극을 하게 되면서, 중년의 로맨스 1호 커플로 탄생한 김국진과 강수지 커플처럼 2호 커플로 지정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기대가 있었습니다.



이후, 가슴 넓은 남자 류태준이 박선영을 안고, 자동차가 있는 곳까지 걸어가는 등, 두사람의 로맨스에 불을 지폈는데요. 과연 두사람은 정말 커플이 될 수 있는 걸까요?



2015년 MBC 세바퀴에서는 골드미스 특집"이라는 방송을 하였고, 당시 박선영이 출연을 했습니다.

물론 시기적으로는 2년이 가까와 있었기 때문에 당시와 현재는 다를 수 있을테지만, 박선영 왈! 자신보다 7세나 많은 연상의 남자친구가 있음을 당당히 밝혔었습니다. 현재는 헤어진건지...



"연애는 정말 쉬지 않고 쭉 계속해왔다. 결혼을 해야된다는 생각과 계획은 갖고 있지만, 꼭 해야만 한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게다가 현재 남자친구가 없는 것도 아니고 나는 굳이 아쉽지 않다. 물론 나의 남자친구는 다르겠으나 그것은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사정일 뿐"



위와 같은 발언으로 자신의 연애가치관과 그 남자친구와는 깊은 애정이 없음을 추측하게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거침없는 19금과 49금 발언을 하고 있는 시원시원한 성격의 그녀는 1990년대에 "가슴 달린 남자"라는 영화를 통해서 인기를 많이 얻었는데, 이 영화와 배역 때문에 아직도 자신을 남자로 알고 있는 사람도 있다는 말을 하기도 했죠.



1970년 생이니, 올해 49세의 나이, 명일여자고등학교를 거쳐,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배우 류태준에 관해서는 나이부터 가족, 전 여자친구 등등까지, 아래의 포스팅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류태준 나이와 결혼 불타는 청춘

●박해진 밀랍인형 홍콩 마담투소

●조우종 여자친구 정다은

●고민정 아나운서 남편 조기영 희귀병과 문재인

●공유 실물 ♥